노는삶/추천하고

[제주 여행 / 가볼만한 곳] 지금 날씨에 딱 '한림 수목원길 야시장'

예삐니 2021. 3. 30. 14: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달 전 다녀왔던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마스크 착용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였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무료한 일상에 지쳐 잠깐 다녀오게 된 제주도였습니다.

자연을 더 느끼고 싶기도 했고, 밀폐된 장소는 걱정도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찾은 곳이 한림 수목원이었는데요.

천천히 산책하기도 좋고, 야시장도 열리고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한림 수목원길 야시장

영업시간 매일 18 : 00 - 22 : 00

주소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번지 (수목원 테마파크 바로 옆)

주차 차량 다수 수용 가능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적당히 있었어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었지만, 아마 주말에 방문하면 사람들이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었어요.

별 기대 안 하고 오셔도 만족스럽게 보고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돌하르방조차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어요.

모두들 꼭 마스크는 필히 잘 착용하고 방문해주세요.


야시장의 분위기를 한 껏 살려주는 예쁜 물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주에서만 볼 수 있을법한 귀여운 귤 장신구도 눈에 띄었어요.

이상하게 이런 곳에 오면 분위기에 홀려서 꼭 하나씩 뭔가를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정신줄 꼭 붙들어 매고 방문해야 합니담,,


여기저기 포토존도 꽤 있었어요!

하지만 마스크를 벗지 못하니.. 찍을 엄두도 안 나서 그냥 패스했습니다.

그래도 반짝반짝해서 꽤나 예쁘더라고요🥰


온 기념으로 뭐라도 남기고 싶어서 캐리커쳐 그렸습니다.

못난이로 그렸는데, 너무 귀엽게 그려주셨어요☺

놀러 와서 이런 것 하나쯤 남기는 것도 참 좋습니다


야시장답게 아주 맛있는 것들이 넘쳐났는데요.

밥을 안 먹었다면 모두 먹어봤겠지만, 배가 너무 불렀어요..ㅎ

앉을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지금 날씨에 딱 앉아서 맛난 거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만의 특색 있는 음식도 맛볼 수 있으니 가보는 거 꼭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