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삶/추천하고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예삐니 2023. 2. 18. 23: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엄마랑 같이 고양 스타필드에 방문했어요.
스타필드 구경하고 스타필드 안에 찜질방! 아쿠아필드가 있어서 방문한 김에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아쿠아필드 고양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4층

영업시간 : 매일 찜질스파 09:00 ~ 22:00 / 워터파크(실내) 10:00 ~ 19:00

                  찜질스파 - 야외 워터파크 season off(10월 4일부터)

☎ 031 - 5173 - 4500

 

고양 스타필드는 다른 스타필드에 비해 규모가 커요!
하루 날 잡고 둘러볼 정도로 규모가 커서 고양 스타필드로 많이 놀러 오는 편이에요~


아쿠아필드는 고양 스타필드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아쿠아필드는 현장결제하면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요..
꼭 네xx에서 최저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먼저 구매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네xx에서 구매해서 성인 2명 기준 2만 원 후반대 결제했어요.
입장 후에는 신발을 넣고 난 후 번호표를 찜질복 교환 창구에서 찜질복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종이에 적힌 번호가 신발장 번호예요~
옷장도 신발장 번호랑 같으니 참고하세요!


찜질복으로 환복하고 찜질하러 바로 갔어요.
아쿠아필드는 인테리어가 우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모던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어요~
그만큼 인테리어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어요!


찜질스파 가이드라고 해서 아쿠아필드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볼 수 있었어요~
루프탑풀이라고 해서 수영, 스파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지금은 시즌 off라 운영은 안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포토존에서 한컷❤
참고로 아쿠아필드는 락커키로 결제가 가능해요.
나가실 때 락커키로 결제 한 금액을 결제하시고 퇴실하시면 돼요!
그리고 사진찍는데 바닥이 생각보다 은은하게 따뜻해서 좋더라고요?ㅋㅎ


포토존에 아기자기한 곰인형들이 있었어요~
이벤트라 해서 곰인형 사이에 사진 찍고 인증샷(해시태크) 공유시 5분 추첨하여 찜질스파 이용권 2매 준다고 하네요!


찜질방의 꽃~
푸드코트 모습이에요!
신세계 계열사 음식점들이 푸드코트에 들어와 있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푸드코트를 이용하지 않았지만 밥 먹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반응형

지금 보는 사진이 야외에서 풋스파를 할 수 있는 입구예요!
지금은 날이 추워서 겉옷이 구비되어 있어서 입고 풋스파를 즐기시면 돼요~


물 온도는 대략 40도 정도 됐어요.
날은 춥고 하고 발은 따뜻하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728x90

지금 보는 사진은 사람이 많이 없을 때 찍었어요~
오후 2시쯤 되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특히 어린아이들이 많이 있어서 조금 정신이 없었어요ㅜㅜ
안마기의자도 있어요~ 3,000원에 15분 작동이었어요!
쉼이라고 되어 있는 공간은 마사지, 케어 등 받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아쿠아필드에 자판기도 구비되어 있어요.
하나는 음료 자판이기이고 다른 자판기는 샤워용품 자판기예요!
샤워용품 자판기는 처음 봤는데 샴푸, 린스, 바디크림, 에너지크림, 바디로션등 원하는 샤워용품을 구매할 수 되어 있어요.


찜질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온도가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온도에 들어가서 찜질할 수 있어요~
이렇게 이쁜 사우나가 있었나요..?


아쿠아필드를 오는 이유 중 하나가 릴랙스룸 때문에 오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1인용 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수면을 취하거나 TV, 영화, 음악등 성인전용 힐링공간이에요!
혼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스타필드가 점점 더 생겨나면서 아쿠아필드도 다른 곳에 같이 생기는 중이에요~
아쿠아필드 고양점은 대체적으로 만족했어요~
다른 지점은 어떻게 되어 있을지 궁금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른 지점 아쿠아필드지점도 방문해보고 싶어요 ;)
힐링을 위한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스타필드 고양점 추천해요!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