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영종도 / 운서역)삼겹살맛집!!! 영종도 대성고기집

예삐니 2023. 1. 8. 21: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종도 / 운서역은 생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인천공항이랑 가깝게 있는 곳입니다!   

보통 운서역은 인천공항 직원분들이 많이 오셔서 주변 호텔에서 숙박을 많이 해요!  

아무래도 새벽에 출근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직장이랑 가까워서 자주 오시는 거 같아요~ 

저희는 호캉스 하러 영종도, 운서역에 왔는데 

고기가 먹고 싶어서 맛집을 찾아다니다가 영종도 대성 생고기집을 알게 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영종도 대성 생고기

주소 : 인천 중구 신도시남로 142번 길 11-6 환희빌딩 1층

영업시간 am 10: 00 ~ pm 10:00

전화번호 032 - 752 - 1072


보통 140g에 14,000원 정도 하는데 대성 생고기집은 200g에 14,000원 판매 중이에요!!

다른 집들 보다 60g 정도의 고기를 더 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자리는 많이 있어요!

저희가 중간에서 자리를 잡게 됐는데 안쪽에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삼겹살 3인분에 비빔냉면을 시켰어요~ 

시키고 나니 바로 숟가락, 젓가락, 물컵, 손수건을 주셨어요!!

수저, 숟가락에 1회용 종이커버를 씌어놨어요 ~

센스 good❤


사진과 같이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보통 삼겹살 집에 젓갈이 잘 안 나오는데,  어리굴젓이 나와서 신기했어요~

야채도 싱싱하고 반찬이 간이 딱 맞아서 고기랑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제가 느끼기에는 사장님이 반찬을 손수 다 만드시는 거 같아요.

제가 늘 먹던 반찬이랑 맛이 조금 달랐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728x90

저는 당연히 삼겹살이 얇게 나올 줄 알았는데 두껍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두꺼운 삼겹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두꺼운 삼겹살 나왔을 때 기분이 최고였어요.ㅎㅎ 

자리에서 주방이 보였는데, 저희가 고기를 시키니까 그 자리에서 고기를 인분 수에 맞게 자르시는 거 같아요.


크윽~ 다시봐도 고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랑 남자친구는 간단하게 고기만 먹고 가자 했는데....

냉면에 밥, 된장찌개, 생삼겹살 3인분까지 아주 배 터지게 먹고 나왔어요ㅜㅜ

다음에 올 때는 위치도 위치인지라 해외여행 갔다 오고  집 가는 길에 딱 삼겹살 먹고 집 가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운서역에서 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면 대성 생고기집 추천드려요!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