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판교 / 현대백화점 / 텍사스로드하우스 스테이크 맛집~

예삐니 2023. 1. 10. 22: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차 쓰고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러 신도시로 핫한 판교로 놀러 갔어요.
판교는 현대백화점이 크고 다양하게 볼게 많다고 들어서 방문해봤는데요!
현대백화점에서 구경하고 저녁식사를 하러 지하 1층에 텍사스로드하우스에 방문했습니다.


텍사스로드하우스 입구!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 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10:30 ~ 20:00 (19:00 라스트오더) 금, 토, 일 10: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 0507 - 1351 -1052


텍사스로드하우스는 텍사스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패밀리레스토랑이에요~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9월 말에 오픈했어요.
평일 저녁, 주말은 웨이팅이 있어서 꼭 매장 앞 키오스크에 대기 등록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텍사스로드하우스 매장 모습

인테리어 내부는 우드가 메인이 되어서 그런지 미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넓어서 매장 내부를 다 못 봤지만 2인석, 4인석까지 가운데에 테이블이 있어요.


텍사스로드하우스 메뉴판

텍사스로드하우스 메뉴판이에요~
메뉴 구성이나,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주문하는데 부담이 없었어요.
메뉴 구성이 메인메뉴 가격에 식전빵, 수제 사이드 메뉴가 2개로 되어있어요.
수제 사이드 메뉴에 하우스 샐러드를 주문하시면 추가금액 2,000원이 있고, 베이컨이나 체다치즈를 추가하면 1000원 추가금액이 있어요.


728x90

 

테이블에 간단하게 세트메뉴, 추천메뉴가 있어요~
스테이크, 수제사이드에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게 케첩, 소금, 시즈닝이 있어요~


텍사스로드하우스 식전빵 사진이에요.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 식전빵을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저 빵 옆에 크림은 계피맛이 나는 크림이에요!
식전빵 식감은 쫀득쫀득하고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식전빵은 리필도 가능하니 더 드시고 싶은 분은 리필해서 드시면 돼요~


텍사스로드하우스는 특이하게 봉지에 땅콩이 있어요~
땅콩?? 이게 머지 싶었는데 식전빵 먹으면서 땅콩도 먹으니 생각 외로 맛있었어요~


수제사이드 메뉴

저희는 수제사이드메뉴를 하우스샐러드, 버터콘, 감자튀김, 시즈닝라이스로 시켰어요.
하우스 샐러드는 샤워크림으로 같이 버무려서 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고
버터콘은 생옥수수에 버터를 볶아서 나온 음식이라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어요!
시즈닝라이스가 어떤 메뉴인지 궁금해서 시켰는데 김치볶음밥 맛이 났어요.
다만 김치볶음밥에 칠리소스가 섞인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불호..)
그리고 음료는 제로콜라를 하나 시켰어요.
음료는 안 시키시면 얼음물을 준비해 주신답니다.


제가 시킨 설로인 스테이크 8oz.(225g) 굽기는 미디엄으로 시켰어요.
수제사이드 메뉴 감자튀김이 스테이크랑 같이 나오네요~

설로인은 지방이 적고 담백한 맛이 나는 부위예요~


남자친구는 설로인 6oz (170g) 굽기는 레어로 시켰어요.

저는 레어로는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남자친구보고 ‘레어가 맛있어?’ 물어봤는데 ‘먹어봐 먹어보면 알아’라고 하길래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하나 싶었는데 한입 먹었는데 살살 녹아요.ㅋㅎ
결국에는 남자친구스테이크 몇점 더 뺐어먹었네요^^
굽기정도는 꼭꼭 레어로 적극 추천해요!!!


2인 기준으로 이거 먹고 배가 부를까 싶었는데? 배 터지게 먹었어요!
메뉴 구성이 메인메뉴+ 수제사이드 2개 선택 + 식전빵 구성이 알차고 좋은 거 같아요~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한편이라 방문하기도 부담스럽지가 않아요.
특별한날이나 분위기 내고 싶은 날 여기 최고예요❣️
판교역 텍사스로드하우스 적극 추천드립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