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이천 하이닉스 근방 맛집 / 등촌샤브칼국수 하이닉스점!

예삐니 2023. 1. 11. 2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자친구랑 이천에 놀러 갔다가 이천 하이닉스 근방 호텔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얼큰한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근방에 등촌샤브칼국수를 방문했어요!


등촌칼국수 이천 하이닉스점


등촌샤브칼국수 이천 하이닉스점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50번 길 15-87 클래시아테라스파크 1층 123호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 토요일 휴무 / 일요일 11:00 ~ 22:00

☎ 0507 - 1335 - 2791

매장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한 15팀 정도 받을 수 있는 규모이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건지
엄청 깨끗하고 시설기구들이 새 거인 거처럼 반질반질했어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은 테이블에 한 개씩 있어요.
저희는 얼큰한 칼국수 세트 2인으로 주문했어요~
등촌칼국수는 신선한 미나리, 느타리버섯이 많이 들어가는 게 포인트예요!


주문을 하고 나니 사장님께서 물통, 물, 접시, 밑반찬을 먼저 준비해 주셨어요.
사장님이 김치는 매일매일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네요~
먹어봤는데 식감이 엄청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적당히 잘 배어있어서 맛있어요!


와사비, 간장은 얼큰 칼국수에 샤브샤브고기가 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는 용도로 있어요~
기호에 맞게 간장에만 찍어 드셔도 되고 와사비랑 간장이랑 섞어서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와사비랑 간장을 5:5 비율로 섞어서 먹었습니다.


얼큰 샤브 칼국수세트 구성은 소고기 100g , 야채, 칼국수,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트메뉴는 2인 이상주문이라 참고하세요!


728x90

등촌칼국수는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도 많이가 봤는데 이렇게 미나리, 느타리버섯을 많이 주는 곳은 처음 봤어요!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ㅎㅎ


마음가는대로 먹으면 되지만 순서를 나누자면, 제일 먼저 샤브샤브 고기를 넣어서 미나리, 느타리버섯이랑 같이 먹으면 돼요!
샤브샤브 고기를 다 먹으면 칼국수를 넣어서 면이 익을 때까지 끓여주시고 드시면 된답니다.
대망의 볶음밥이 남았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셨어요😆
칼국수는 너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하고 조금 남겼어요..
저는 칼국수를 먹고 배불러서 볶음밥을 못 먹었어요.. (남자친구의 몫으로^^..)
볶음밥을 제일로 좋아하는데 배불러서 먹지를 못하다니 너무 아쉬운거 있죠!


등촌샤브칼국수 하이닉스점은 일단 양이 다른 지점에 비해 많은편이라 너무 좋았어요.
지금 물가도 많이 올라서.. 외식하기도 조금 부담스러운데
등촌샤브칼국수 하이닉스점은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서 가성비로 아주 좋아요!
주차는 건물 오피스텔이 있어서 오피스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그리고 계산할 때 주차권 달라하고 하셔야 합니다! (1시간 무료)
이천에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등촌샤브칼국수 적극 추천드려요!


지하주차장입구는 데카마트 건너편에 있습니다.
대략 표시되어 있는데 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