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한양 산장 :: 서울 근교 맛집, 곤드레정식! 솔직후기~

예삐니 2023. 1. 19. 22: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고양스타필드에 갈 일이 있어서 고양스타필드에 방문했어요~
고양스타필드 근처에 한식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한양 산장


한양산장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643번길 4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매달 첫번쨰 월요일 휴무

☎ 031 - 968 - 7788


한양산장은 3000평 규모로 넓은 정원에서 바비큐, 자연밥상을 느낄 수 있는 한식 전문적 가게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원흥역이랑도 멀지도 않아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도 괜찮습니다.
저는 버스타고 갔는데 그리 멀지않더라구요~


728x90

한양산장에서 보통 곤드레정식을 많이 시킨다고 해서 곤드레정식으로 2인분을 시켰어요!
밑반찬들이 다양하게 많이 나왔는데 모두 맛있었어요~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향이 엄청 구수하게 났어요~
청국장도 넣었나? 생각도 들었는데 먹어보니까 청국장 맛은 하나도 안 났어요!


두둥~사진과 같이 곤드레 밥이 나왔어요~
곤드레가 적게 들어갈 줄 알았는데 생각과 다르게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밥을 먼저 그릇에 덜어놓고 돌솥에 물을 부어 2차로 숭늉을 먹을 생각을 하니 아주 행복했어요^&^


반응형

양념장을 밥이랑 같이 섞어서 먹었는데 곤드레의 향이 밥에 다 베여서 엄청 맛있었어요~


밥 다 먹고 숭늉으로 마무리했어요~
일단 곤드레정식이라고 큰 기대에 안 했는데 음식을 먹어보니 엄청 맛있었어요!!!
음식이 간도 짜지도 않고 저의 기준에서 간이 딱 좋았어요~


밥을 다 먹고 나왔는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라이브 카페가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가수분이 노래를 부르고 계시지 않았지만 정해진 시간에는 라이브 공연을 해요~
커피를 마시면서 앉아있으니 왠지 모르게 편안해지는 마음이 들었어요!


처음에 곤드레정식이라 해서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먹고 나니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저희 엄마도 맛있게 식사했는지 다음에 떠오자고 그러네요!
고양스타필드 오시는 길에 식사할 일이 있으면 한양산장 추천드려요!!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