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이천 프레미엄아울렛 맛집, 향토음식전문점 야반!

예삐니 2023. 1. 12. 23: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나들이로 이천 프레미엄아울렛을 방문했어요.
이천은 쌀로 유명하잖아요~!
점심을 백반으로 먹고 싶어서 이리저리 찾아봤는데, 이천 프리미엄아울렛에 향토음식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728x90

야반 프레미엄아울렛 이천점


야반 프레미엄아울렛 이천점

주소 : 경기 이천시 호법면 프레미엄아울렛로 177-74(백자동 3층에 위치)

영업시간 : 월~목 11:00 ~ 20:30 / 금~일 11:00 21:00

☎ 031 - 887 - 4537

야반이라는 음식점은 본점이 따로 있고 분점은 프레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위치해 있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자로드(Youtube)에서도 나와서 인기가 더 많아졌어요.
야반은 이천에서 나오는 쌀을 사용해서 손님들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인테리어가 한옥집에 온 느낌을 받았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대략 30팀 정도 받을 수 있는 규모였어요~


저희는 고등어구이, 주꾸미 볶음으로 시켰어요~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하지만 비싼 만큼 음식이 잘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봤어요!


반응형

주문을 하면 시래깃국, 10첩 반찬을 세팅해 주십니다.
제 기준으로 밑반찬 간은 딱 좋았어요.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밥이랑 같이 먹기에 딱이었습니다.


메인 음식은 고등어구이, 주꾸미볶음이 나왔습니다.
고등어구이는 짜지 않았고, 고등어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주꾸미볶음은 보통 맵게 나오는데 야반은 주꾸미볶음 불향을 입혀서 나오며 많이 맵지 않았어요!
아이들이 먹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매운맛이었어요~


이천 쌀로 만든 돌솥밥이 나왔어요~!
밥이 돌솥밥으로 나와서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밥은 갓 지어서 그런지 보슬보슬하게 엄청 맛있었어요!
돌솥밥은 숭늉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죠.
밥 먹고 후딱 숭늉도 만들어 먹었답니다.ㅎㅎ


야반 프레미엄아웃렛 이천점은 가격대가 조금 비싸지만 음식이 생각보다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 본점 야반에도 방문하고 싶었어요!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