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후식먹고

[성신여대 카페 / 성신여대입구역] 수플레팬케이크가 맛있는 곳 '19티'

예삐니 2019. 12. 19. 02: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정말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제가 '디저트를 먹을 바엔 밥을 한 끼 더 먹자!'라는 생각으로 살다 보니 카페 방문이 손에 꼽힌답니다.

그래서 카페 포스팅을 많이 올려드리고 싶은데도 마음처럼 되질 않네요.

하지만 앞으로는 맛집 포스팅만큼 카페를 더 자주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카페 소개 들어가 볼까요?



19 티 성신여대점

영업시간 매일 12 : 00 - 22 : 00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길 64

전화번호 02 - 922 - 0918


처음엔 개인 카페인 줄 알고 방문을 했는데 방문하고 정보를 찾으니 프랜차이즈더라고요.

하지만 그 사실을 모르고 먹었을 때는 맛있었기 때문에 소개해드려요.


앞에서 메뉴를 보아하니 팬케이크와 밀크티가 유명한 카페였어요.

그리고 메뉴판에서 제일 눈에 띄는 건 가격이었습니다.

바로 옆으로 위치한 스타**의 반값밖에 안 되는 가격으로 팬케이크와 음료를 맛볼 수 있답니다.


위의 음료 이외에도 이렇게 노카페인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다양한 음료와 저렴한 가격의 조화는 아주 좋았어요.

그래서 지나가다 망설임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초콜릿 밀크

인테리어는 사진에 담을 만큼 막 화려하거나 특별함은 없었어요.

화이트와 블루의 조화로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팬케이크와 함께 음료를 주문했는데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밀크티를 좋아하지 않는 같이 간 남자친구님을 위해 초콜렛 밀크를 시켰어요.

맛은 모두가 아는 그 맛있는 아이스초코맛이었어요.

아주 약간 다른 점이 있다면 발로나의 텁텁함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달달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스노우 팬케이크 7,000원

이 메뉴는 늘 딸기가 올라가지 않고, 매일 과일이 바뀐다고 해요.

그래서 점원분께서 오늘은 바나나가 올라가는데 괜찮겠냐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다 괜찮기 때문에 바로 주문했습니다.

이 팬케이크.. 정말 맛이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릇을 요리조리 흔들면 팬케이크가 몽실몽실 움직일 정도로 포동 했어요.

그래서 그 포동함을 반으로 쪼개 보면 겉은 부들, 속은 촉촉한 팬케이크를 볼 수 있었어요.

물론 그 비주얼만큼이나 입안에서 달달하게 사르르 녹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남자친구의 마지막 한 입을 뺐어먹기까지 했답니다.ㅎㅎ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음료는 밀크티를 시키면 이 카페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초콜렛밀크는 너무 흔하디 흔한 맛이어서 아쉬웠답니다.

하지만 팬케이크는 다시 이 가게를 지나가게 된다면 또 방문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만원이 훌쩍 뛰어넘는 팬케이크보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