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후식먹고

[제주공항 카페] 제주만의 특별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카페 오가다'

예삐니 2019. 12. 6. 0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의 마지막 게시물을 들고 왔습니다.

제주 여행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으로 가기 위해 공항으로 왔습니다.

그곳에서 방문하게 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오가다 제주공항점

영업시간 매일 06 : 00 - 21 : 30

주소 제주 제주시 공항로 2 국내선 동편 2층 출발대합실 내 카페 오가다

전화번호 010 - 2386 - 4536


이 곳은 제주공항에서 출국장으로 들어오셔야 들어올 수 있어요.

면세점에서 조금만 옆으로 걸어오다 보면 바로 있답니다.


메뉴는 티 종류부터 에이드, 커피, 스무디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제주를 담은 음료들도 있었는데요.

한라봉과 오미자를 넣은 블렌딩티라고 합니다.


그리고 음료 이외에도 약과나 떡, 마들렌도 있었어요.

카페는 작은 편이었는데 메뉴가 다양해서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앉아있기 너무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HOT) 4,900원 / 한라봉 오미자 에이드 5,400원

음료와 다과 거리를 좀 시켜보았어요.

제주의 아쉬움을 음료로 나마 달래기 위해서 한라봉 오미자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적당히 상큼하면서 한라봉의 향도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쑥 찹쌀떡

가격대는 잘 기억나지 않아서 적지 못했어요.

맛은 너무 괜찮았어요.

안에 앙금도 꽉 차게 들어있었고, 반죽도 너무 쫄깃쫄깃해서 하나만 시킨 게 후회스럽더라고요.


녹차 휘낭시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촉촉하고 커피랑 참 잘 어울렸어요.

디저트 두 가지는 모두 집에 사가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5

공항 내에서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들리기에 좋은 카페였어요.

무엇보다 많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고, 제주만의 특별한 메뉴도 있어서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들려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