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신촌 / 현대백화점 맛집] 짜장면과 짬뽕이 생각날 때 '공화춘'

예삐니 2020. 1. 8. 0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비만 추적추적 계속 내리니 괜스레 몸이 축 쳐지기만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중식이 끌리더라고요.

생각나면 먹는 사람이 바로 저 아니겠습니까?

근처 백화점에 갔더니 새로 생긴 중식집이 있길래 바로 다녀왔습니다.

바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공화춘

영업시간 백화점 식품관 영업시간과 동일 (보통 10 : 30 - 20 : 30)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83 지하 1층

전화번호 02 - 3145 - 2060


신촌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중식집입니다.

이번에 식품관이 전체적으로 리뉴얼되면서 새로 들어온 가게들이 많은데요.

그 가게들 중에 한 곳입니다.


여기는 금방 제공되는 다른 중식집과 달리 주문 즉시 조리해서 나오는 시간이 15분 정도 걸린다고 해요.

조금 바쁘신 분들은 시간이 촉박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를 보면 백화점 치고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이것 이외에도 1인 세트나 2인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탕수육과 짜장면, 군만두와 짜장면 이런 식으로 묶어서 할인받아 시키실 수도 있어요.


옛날 자장면 7,000원

비 오면 제일 생각나는 자장면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계란 프라이와 오이채를 올려주더라고요.

정말 옛날에 집 근처 중국집에 가면 주실 것 같은 비주얼이었어요.

하지만 맛은 뭔가 고급진 자장면 맛이었습니다.

면도 쫄깃쫄깃 맛있었고, 소스도 너무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짬뽕밥 9,000원

말아먹는 걸 좋아하지 않는 저는 밥을 빠로 주는 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짬뽕국물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 어떤 중국집보다 얼큰하고 중독성 있었어요.

해물이 많진 않지만 건더기가 풍부했고, 당면도 들어있었어요.

이 집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짬뽕밥은 다시 먹고 싶네요.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5

맛있긴 했지만 자장면은 더 맛있는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백화점 근처에 올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하셔도 후회하진 않으실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