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후식먹고

제주 중문 카페 :: 망고주스는 망고하이 MANGO HI

예삐니 2022. 3. 3. 0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망고주스가 유명한 망고하이입니다.
제주에서 유명한 맛집인 숙성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유명하기도 한데요.
숙성도는 일정상 못 갔지만!
아쉬운 대로 망고 하이라도 방문했습니다.



망고하이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72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2 : 00
전화번호 064-738-1051
주차 가능


밖에서부터 망고 색깔을 풍기고 있는 카페입니다.
망고 하이는 바로 이전에 제가 포스팅했던 '국수바다'와도 가까운데요.

↓↓서귀포 '국수바다' 보러가기
https://yebbbi.tistory.com/m/154

 

서귀포 중문 맛집 :: 제주 고기국수 먹으러 국수바다로~!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2주 동안의 포스팅은 제주로 갑니다! 제주는 항상 볼거리, 놀거리도 많아서 주기적으로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 맛있었던 곳들만 골라서 맛집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yebbbi.tistory.com


근처에서 식사 후에 디저트까지 함께 마무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게 안쪽도 완전 망고 망고 하죠?
노란색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눈 돌아갈 카페네요.
1층은 좌석이 없고, 2층에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메뉴가 이것저것 많아서 뭘 시켜야 하나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도 망고 집이니 망고로 결정!
망고도 종류가 여러 개 있어서 생각 중이었는데,
카운터 앞쪽에 사진과 같이 설명도 있었어요.


다쿠아즈도 판매 중이라 혹해서 하나 사봤습니다.


728x90

저는 포장해서 나갈 거라 2층은 올라가지 않고, 1층에서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둘러보는데 눈에 들어오는 제주 기념품들이 많았어요.
여행 마지막 날이었다면 구매했을 텐데 아직 며칠 더 남았기에 참았습니다..ㅎㅎ


애플망고 8,900원

제주에 왔으니 감성에 걸맞게 사진한 장 찍어봅니다.
카페가 알록달록 귀여워서 그런지 어디서나 포토존이네요.


골드망고 7,900원

밖에서도 망고 하이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지금 보니 바로 옆 숙성도 간판도 같이 찍혔네요.^^;
일단 맛은 망고 종류와 상관없이 무척 진했어요.
망고에 물탄 그런 밍밍한 주스와는 확연히 다른 걸 느낄 수 있어요.
조금씩 과육도 씹히더라고요.
가격이 너무 비싼 거 아닌가 했지만, 한 번쯤은 지불할 만한 맛이었어요.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맛!


캐러멜 다쿠아즈 4,000원

제가 다쿠아즈는 좋아하지만, 견과류는 싫어하는데요.
이건 그 두 가지가 같이 들어있어요..ㅠ
견과류 좋아하신다면 단맛 + 고소한 맛 같이 느낄 수 있어 좋으실 거예요.
다쿠아즈 자체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직접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