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후식먹고

공덕 마포 한강뷰 카페 :: 예쁜 북카페 채그로 (주차TIP🔅)

예삐니 2022. 3. 22. 1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강뷰가 예쁜 북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채그로는 항상 오며 가며 보던 곳이라 늘 가고 싶어 했었는데요.
이번에 집근처에서 약속이 생긴 김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채그로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4다길 31
영업시간 매일 9 : 30 - 21 : 30
전화번호 0507-1341-0325
주차 건물 이용 (6대 가능)


주차는 건물 이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현저히 주차자리가 적어요.
그래서 주말 같은 경우엔 한 가지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포역 1번 출구 근처에 마포 유수지 공영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비도 저렴하고 자리도 많아서 거기에 주차 후에 조금만 걸어오시면 더 편하실 거예요.


채그로는 옵티마 성형외과가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면 됩니다.
1층에는 바브로라는 식당도 있었어요.
채그로,, 바브로,, 이름이 비슷하네요.
모두 같은 사장님이신 걸까요?ㅎㅎ


반응형

거리두기 연장 또는 완화로 인해서 영업시간은 조금씩 변동이 있을 수 있어요.
5, 6, 8, 9층 이용 가능하고, 책을 읽거나 조용하게 공부 가능한 층도 있습니다.


여기는 주문할 수 있는 층이었어요.
주문부터 하셔도 괜찮지만 자리부터 잡는 걸 추천드려요.
각 층마다, 각 자리마다 다 느낌이 달라서 먼저 둘러보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주말엔 한강뷰 자리가 많이 없다고 하니 더더욱 자리부터 픽! 합시다.😊😊


여기 층은 서점과 화장실이 있는 층이었어요.
저는 이 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한강이 예쁘게 보이고 최고였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녔는데요.
한강뷰에 돈을 더 지불한다고 생각하면 그리 비싸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728x90

케이크도 있었는데, 오후 8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다 있진 않더라고요.
티라미수를 먹고 싶었는데 다 나가서 너무 슬펐네요.😥


히비스커스 천혜향 에이드 8,000원 / 밀크티 라테 8,000원

밀크티 라테는 모두가 아는 그 맛이었고요.
히비스커스 천혜향 에이드는 뭔가.. 히비스커스랑 천혜향이 따로 노는 느낌..?
한강뷰를 보러 온 거니까 맛은 크게 상관없었습니다.ㅎㅎ
그래도 여기 오신다면 무난한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추천드려요.😁


얼그레이 타르트 9,000원

이건 얼그레이 맛보단 초코맛이 그득했어요.
맛이 없진 않지만 있지도 않았어요.
이 가격이라면 이 케이크는 다시 시키지 않을 것 같아요.ㅠㅠ
다음 방문 때는 다른 케이크를 한 번 시켜봐야겠네요.


정말 한강뷰 맛집답게 뷰가 제일 멋졌어요.
케이크랑 음료의 실망도 다 사라지는 뷰였어요.
하지만 손님이 많을 경우엔 한강뷰 좌석은 2시간 정도(?)의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보다는 평일 방문을 더 추천드려요.!


카페 메뉴의 맛은 아쉬웠어요.
하지만 뷰가 너무 예뻐서 해질녘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었어요.
한강 근처의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직접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