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후식먹고

동해 묵호 여행 :: 시원한 오션뷰 TOBACAFE 토바카페

예삐니 2022. 2. 19. 08: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로 묵호 여행의 게시물은 끝이 나네요!
짧았던 여행이었지만 여운만은 길게 남았던 여행이었습니다.
글을 쓰는 지금도 다시 꼭 한번 가고 싶은 곳이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묵호로 한 번쯤은 떠나 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묵호의 마지막 행선지는 통유리의 오션뷰 카페입니다~



TOBACAFE 토바카페

주소 강원 동해시 일출로 157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0507-1396-9120


이 카페를 방문하기 직전에 기차 시간도 애매하게 남고, 바다는 더 보고 싶은데 춥고...
여러모로 애매한 시점이었어요.
그렇지만 기차역으로 바로 향하기엔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고른 곳이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 토바카페였어요.


여기는 밖의 테라스도 넓고 1,2층 모두 바다가 아~주 잘 보이더라고요.


반응형

1층엔 카운터랑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2층과 비교해선 테이블이 적은 편!
하지만 그래도 4-5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오목조목 예쁘게 꾸며진 토바카페~
바다 말고도 이것저것 구경할 게 있는 편이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었어요.
여느 카페들과 비슷한 메뉴들인데 조금씩 눈에 띄는 메뉴들이 있었어요.
아카라(아이스크림 카페라테)라는 메뉴는 처음 봤답니다!.!
게다가 녹차, 쿠앤크 맛이?!
상상이 안 가는 궁금한 맛이지만 저는 모험하지 않고 흔한 메뉴로 시키기로 했습니다..


1층 한 켠에는 이렇게 직접 만드신 듯한 베이커리도 있었어요.
딱 커피랑 곁들이기 좋은 사이즈죠!


케이크도 굉장히 맛있어 보였어요.
이때 배불러서 못 먹고 온 게 한이 되네요ㅠㅠ


토바카페는 한 건물 전체가 카페라서 이렇게 3층엔 포토존도 있어요!
이 날은 너무 추운 한겨울 날씨라 엄두도 못 냈지만, 지금 방문하시는 분들은 사진도 찍으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인화도 해주시지만 카페 벽면에 걸릴 수 있다는 점!
카페 방문해보시면 계단 올라가는 길에 많은 분들의 사진이 주르륵 붙어있답니다.ㅎㅎㅎ


728x90

여기는 2층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이라 조금은 여유 있게 바다 보면서 쉬기에는 제격이더라고요!


2층 유리창 쪽으로는 예쁜 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아무래도 주말에 방문하면 여기 자리는 만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구마 라테4,0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음료만 시켰는데 서비스로 파운드케이크를 주셨어요.
이 집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배가 불러서 시켜먹지 못했지만, 다음에 방문한다면 꼭 베이커리도 시킬 거예요.
그리고 하는 곳이 많이 없는 고구마라테도 최고였어요.
달달 구리 하니 뚜벅이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랄까요?


잠깐이었지만 바다도 보고 음료도 한 잔 하며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묵호 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토바카페 추천드려요.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직접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