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후식먹고

[제주 카페 추천] 드디어 생긴 제주 콩다방 '커피빈 제주아라점'

예삐니 2022. 1. 3. 01: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가 가장 애정 하는 카페인 커피빈입니다.
작은 얼음과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에 반해서 푹 빠진 커피빈!
드디어 커피빈이 제주에도 1호점을 냈다는 소식에 오픈 한지 한 달도 안돼서 다녀왔습니다.
(2021년 초에 방문했습니다.)



커피빈 제주아라점

주소 제주 제주시 연북로 511 1,2층 일부
영업시간 매일 07 : 30 - 21 : 00
전화번호 064 - 758 - 1194
주차 가능


제주의 커피빈 1호점 하면 딱 바닷가 앞쪽으로 들어올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관광객들이 가지 않는 위치에 있었어요.
택시기사님께 주소를 불렀더니 "거기는 볼 것도 없는데 뭣하러 가셔?" 하시더라는...^^;
처음엔 모던하우스로 잘못 찾아온 건가 했지만, 두 매장이 일부씩 붙어있더라고요?
약간 커피빈의 가구가 모던하우스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
2호점은 대표 관광지가 있는 쪽으로 들어오기를 기도해봅니다,,


뭔가 정문부터 서울의 대부분 커피빈과 인테리어가 달랐어요.
왜 이렇게 고급진 느낌인 건가...


반응형

샹들리에, 바닥까지.. "여기가 제가 알던 커피빈 맞나요?"
확실히 새로 지어진 곳이라 더 깨끗해 보이고, 멋져 보였어요.


2층은 아예 제주스럽게 꾸며져 있었어요.
갈대밭과 제주의 자연이 연상되는 인테리어였어요.


MD제품들도 슬쩍 둘러보았는데, 제주만의 상품들도 있었어요.
솔직히 커피빈 제품들은 딱히 예쁜 제품이 안 보여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 유리잔은 여행 기념품으로 사기에 너무 귀여워서 살짝 혹했습니다.ㅎㅎ
유리잔 이외에도 브로치나 에코백도 제주 느낌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어요!


728x90

메뉴는 전 지점과 동일하게 판매되고 있었어요.


하지만 제주 아라점만의 다른 점이 있다면 제주 한정 베이커리와 음료 메뉴를 판매 중이었어요.
제주 하면 생각나는 한라봉과 말차를 이용한 메뉴였습니다.
이 메뉴들은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다고 하니 무조건 맛봐야겠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말차 크림 라떼 R / 한라봉 캐모마일 스파클링 R 6,300

가격은 두 가지 모두 동일했어요.
말차 크림 라떼는 카페 수아에 녹차가 들어간듯한 달달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말차 좋아하시면 적극 추천드려요!.!
한라봉 스파클링은 새콤달콤한 맛이었는데, 2프로 부족한 느낌?
나쁘진 않았는데 막 엄청 맛있지도 않았어요.ㅋㅋ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위치가 너무.. 애매해요.
관광객들은 절대 갈 일 없는 곳이라서 근처에 아무것도 없고, 정말 음료 먹으려고 택시 탔다가 그대로 택시 타고 숙소 돌아왔습니다..^^
제주만의 특별 메뉴가 있다는 점에서 들릴만은 하지만 위치상 현지인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그래도 제주에서 드디어 커피빈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은 너무 좋네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