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술먹고

여의도 회식 맛집 :: 흑돼지 무한리필 예성가든 내돈내산

예삐니 2022. 4. 22. 19: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동안은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오늘은 날이 우중충하네요.
오늘같은 날씨엔 생각나는 음식 한 가지씩은 다 있으시죠?
저는 그중에서도 오늘은 삼겹살에 술 한잔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난 김에 저녁을 먹으러 성큼 다녀왔습니다.!


예성 가든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8
영업시간 평일 11 : 00 - 22 : 00 / 토요일 11 : 00 - 21 : 00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2-785-4355
주차 가능 (스타벅스 옆 지상주차장)


여의도는 대부분이 회사 건물들이라 이 식당은 회식장소로 많이들 들리시는 것 같았어요.
그러므로 기왕이면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게 더 편합니다!
물론 예약 없이도 식사는 가능한 매장입니다!


반응형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모든 테이블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자리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었지만, 거기는 예약 우선인 듯했어요.
하지만 다른 자리들도 시끌벅적한 고깃집과 달리, 테이블이 적당히 분리되어 있어서 대화하며 식사하기 너무 좋았어요.


밑반찬은 일단 고기와 찰떡궁합인 간장 양파는 인당 하나씩 주셨고요.


무, 고추, 양파 모두 같이 절임 한 밑반찬도 주셨어요.
고기가 느끼할 때 한입씩 먹어주기에 딱 좋았어요.


두부김치도 주는 고깃집은 처음이었는데요.
고기 익기 전에 입가심해주니 심심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고깃집은 구운 김치 또한 중요하죠?
여기 김치는 알맞게 익어서 구워 먹으면 최고입니다.
생김치로 먹어도 시원한 맛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누가 뭐래도 고기에는 김치 궁합이 정석이죠😋


파무침까지 완벽한 밑반찬이었어요.
그리고 모든 반찬은 셀프 리필이 아니라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다시 주십니다.


메뉴는 점심부터 저녁 메뉴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메뉴 | 예성가든 (modoo.at)

 

[예성가든 - 메뉴] 최고의 재료로 정성을 다하는 여의도 맛집 예성가든 입니다.

여의도 맛집.회식.모임장소.무한리필.단체회식으로 좋은곳

yaesung.modoo.at

저는 무한리필 제주 흑돼지 22,9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상차림비가 1,000원씩 있는데요.
그 추가 비용까지 하더라도 여의도에선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팬에 올려주셔서 생고기 사진이 없네요..ㅎㅎ
양파도 한쪽 같이 올려주십니다.
고기의 크기가 큼직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어느 정도 익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주러 오십니다.
불 조절이랑 익힘 정도도 중간중간 체크해주셔서 좋았어요.


솔직히 학생 때 이후로는 무한리필 음식점은 방문을 선호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대부분의 무한리필은 질이 좋지 않다는 생각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여기는 그런 편견을 깰 정도로 예성 가든은 질이 좋았어요.
다른 가게처럼 1인분에 만원대로 판매해도 될 퀄리티였습니다.
도톰하고, 잡냄새도 나지 않고, 지방과 살코기도 적절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

그럼 이쯤에서 '리필하는 고기는 똑같은 고기일까?' 하는 의문이 드실 텐데요.
똑같습니다.
첫 주문과 함께 2번의 리필까지 총 3번의 고기질을 동일했어요.
여의도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가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가게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식사 내내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삼겹살에는 술 한잔도 즐겨줘야겠죠.
술과 함께 먹으니 고기가 술술 들어가더군요.


후식 냉면 5,000원

고기 드시는 분들에 한해서 제공되는 후식냉면입니다.
고기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고, 식사 후의 고기의 기름짐을 싹 내리기에도 좋았습니다.
살짝의 아쉬움이 있다면 후식 냉면임에도 냉면 단품 같은 가격이랄까요?
하지만 고기에서 무척이나 만족했기에 괜찮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오늘 같은 날에는 삼겹살에 소주 한잔 어떠실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직접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