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가평 낙지 요리 전문점 :: 해낙전, 해물닭갈비

예삐니 2023. 6. 6. 23: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이 너무 바빠서 하루하루 정신이 없네요.
이번 주말에 가평에 나들이 다녀왔는데, 가평에서 낙지요리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길래 다녀와봤어요~


해낙전

해낙전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길 1 해낙전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 0507 - 1400 - 8765

해낙전은 낙지요리 전문점이에요!
해낙전 철판 / 해물닭갈비가 메인요리랍니다.
저희는 해물닭갈비 4인분으로 시켰어요.


주차자리는 아주 많이 있어요~
주차걱정은 안 하고 방문하셔도 괜찮아요!


해낙전이 장점은 방마다 테이블이 있어요~ 
단점은 방이 넓은 편이 아니라.. 옆 테이블이 바짝 붙어 있어서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용?


밑반찬은 사진처럼 나옵니다~
그리고 신기한 게 태블릿 pc로 반찬 리필도 가능해서  편하게 주문했어요.


해물닭갈비 4인분이에요~
생각보다 4인분이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반응형

직원분께서 닭갈비를 직접 다 조리해 주셔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가평은 잣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가평까지 왔는데 가평 잣 막걸리도 한잔!
생각 외로 잣 막걸리가 잣의 향기가 찐하게 나지 않고 목 넘길 때 잣냄새가 은은하게 나서 엄청 맛있어요!!


짜잔~ 
해물닭갈비에 콩나물이 들어가서 의아했는데 같이 먹으니 콩나물의 식감과 부드러운 낙지의 조합이 생각 외로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에는 볶음밥을 빼먹을 수 없죠~?
열심히 밥을 볶아서 배 터지게 먹었어요...


728x90

해낙전 방문 전에는 음식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음식도 자극적이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모님이랑 같이 오면 부모님이 엄청 잘 드실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다음에 모시고 와야 될 거 같아요.
가평에 놀러오시면 해낙전 추천드립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