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가산디지털단지역, 순대 전문점 :: 순대의 명가 미각 솔직후기!

예삐니 2023. 2. 13. 11: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고 있네요~
곧 봄이 올 거 같아요~ 그래도 아직 일교차가 크니 겉옷은 꼭 챙기고 다니세요!
저는 오늘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으로 순대의 명가 미각 가게을 방문했는데 너무 괜찮았던 식당이라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순대의 명가 미각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309 가산디지털단지역 1호선 2,3,4번 출구

영업시간 평일 11:00 ~ 22:30 / 주말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02 - 866 - 9600

예전에는 외관도 다소 허름하고 가게만 혼자 덩그러니 있어서 그냥 지나쳤던 기억이 있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순댓국이 먹고 싶어서 순댓국집을 찾아보다가 여기가 평점도 좋고 후기도 많아서 방문해 봤어요.
주말 점심시간 때 방문했는데 사람이 매장에 꽉 차 있더라고요!


매장 안은 많이 크지는 않아요.
4인기준 12팀 정도 받을 수 있는 규모였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듯해서  도보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메뉴판을 보고 왜 이리 메뉴가 많지?? 생각을 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다양하게 주문하시는 걸보고 "어?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나?"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오리지날이 제일 맛있지 않을까 싶어서 저는 사골 순댓국으로 주문을 했어요!


테이블마다 청양고추, 들꺠가루, 다진 양념, 후추, 소금, 물컵, 가위, 집게, 통이 다 준비되어 있어요~


사장님께서 밑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새우젓이 다른 순댓국 집이랑 다르게 색깔이 빨갛게 되어 있었어요!
생소한 느낌이였는데, 오히려 하얀새우젓보다 비린맛도 덜하고 맛나더라고요?
그리고 부추, 양파, 고추는 싱싱한 상태였어요.
김치, 깍두기는 기호에 맞게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돼서 좋았어요~


김치, 깍두기를 자르다보니 직접 만드신 느낌이 들었어요!
김치는 겉절이 느낌이였고, 깍두기는 딱 먹기 좋게 익었어요~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주문한 순댓국이 나왔어요~
순댓국에 들어가 있는 고기, 순대가 진짜 많았어요!!
순대는 새끼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크기에 10개 정도?에서 그 이상 들어가 있고, 고기는 먹다가 배불러서 다 못 먹었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매일 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순댓국에 깍두기의 조합이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옆테이플이 시키던..ㅎ 곱창전골도 먹으러 방문해야 되겠어요!
다음에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일이 있어서 오면 꼭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순대의 명가 미각 기회가 되시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