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구로디지털단지역 신림춘천집 닭갈비(직영점) / 한옥에서 먹는 닭갈비 전문점~

예삐니 2023. 2. 2. 23: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일이 있어서 근처에 있다가 저녁을 먹을 겸 신림춘천집 닭갈비(직영점)를 방문했어요~
다른 닭갈비집이랑 차별화가 많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신림춘천집 구로디지털 직영점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2나길 17-2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1:00 라스터오더

☎0507-1312 -1998

신림춘천집 닭갈비는 안심식당으로 지정되었네요!
신림춘천집 닭갈비를 방문했는데 대기 고객 현황판에다가 작성하라고 안내를 받았어요.
성함 / 인원수 / 메뉴를 적고 밖에서 웨이팅 했어요~
날이 추운데 신림춘천집 닭갈비에서 난로도 준비해 주시고 앉아서 기다릴 수 있게 해 놨어요!
테이블 세팅을 완료 후 안내해 주셔서 조금 웨이팅 시간이 있었는데 저희는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테이블은 대략 20~30팀정도 받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보시다시피 방문한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북적하네요...
외관이나 인테리어가 한옥집에 온 느낌을 받았어요~ 제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은 심플하면서 보기 좋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치즈폭포 닭갈비 보통으로 2인분, 막국수 비빔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신림춘천집 닭갈비집은 닭고기들을 항아리로 숙성을 한다고 하네요~
항아리로 숙성을 하면 고기가 부드러워지고 해독작용도 일어나 더 맛이 풍부해진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고 직원분께서 세팅해 주셨어요!
쌈, 무쌈, 부추, 콘샐러드, 오이냉국을 준비해 주시고 물은 보리차로 준비해 주셨어요~


728x90

신림춘천집 닭갈비는 반찬이 떨어지면 반찬을 셀프로 더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직원분들께서 수시로 반찬코너에 반찬을 신경 쓰시고 무엇보다 쌈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았어요^%^


닭갈비는 조리가 돼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치즈는 따로 녹여서 닭갈비 위에 얹어주세요~
치즈를 완전히 다 녹여서 올려주시는 게 좋았어요!
다른 닭갈비집을 가면 치즈를 닭갈비 위에 올려주시는데 대부분 제대로 녹지 않다던가, 치즈가 타기도 하는데 싫었는데.
치즈를 따로 다 녹여서 올려주는는 차별화가 있어서 먹는 사람으로서 기분이 좋았어요!


닭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닭갈비 맛이 양념장이랑 따로 놀지 않고 양념과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항아리로 숙성해서 그런지 닭고기에서 맛이 깊은 풍미가 느껴져요~


지금 사진이 비빔막국수예요!
특이하게 콩가루? 비슷한 게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막국수랑 잘 어울렸어요!
저 가루로 인해 막국수가 더 담백하고 고소해진 거 같아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닭갈비를 드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신림춘천집 닭갈비집 추천드려요!
인테리어가 한옥느낌이고, 닭갈비 맛도 깔끔하면서 맛있어요!
다만 웨이팅이 조금 있고... 방문한 사람들이 많아서 밥 먹는데 조금 시끄러워요..
주차장은 구로디지털단지역밑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거기에다가 주차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