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강원도/속초]대호항 횟집 /팔팔회센타! 솔직후기!

예삐니 2023. 1. 30. 22: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설날이 끝나고 강원도 속초에 놀러다녀왔어요!
속초에 다녀 온 만큼 싱싱한 회를 먹으려고 팔팔 회 센터에 방문했습니다~



팔팔 회 센터

주소: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길 67 대포동 780번지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정기휴무 수요일)

전화번호: 0507 - 1400 - 5492

주차장: 대포 1 공영주차장 주차 - 1시간 주차 할인권 제공


가게는 4인기준 15~20팀 정도 먹을 수 있는 규모였고,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홍게라면, 상차림비 무료를 서비스받을 수 있어요~


킹크랩, 대게, 모둠회, 조개, 꽃새우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는 활어세트에 4인으로 참돔, 제철활어회, 홍게, 물회를 시켰어요.
제일 잘 나가는 메뉴를 추천받아서 주문한 거라 기대가 되었답니다.ㅎㅎ


반응형

자리에 앉고 나서 곁들이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물회, 떡, 삶은 새우, 조개탕, 샐러드, 콘새우, 해초면을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간을 쎈 걸 좋아하지 않는데 음식들이 간이 딱 좋게 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다음 나온 메뉴는 생가리비, 해삼, 멍게, 전복, 꽃새우, 홍게다리 튀김이 나왔어요~

해산물들이 진짜 싱싱해서 다들 살아있어요~~
움직이지 않는 줄 알았는데 먹으려고 건드려보니  막 파닥파닥 움직여서 놀랐어요....
꽃새우는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이 일반새우랑 다르게 담백하면서 살이 튼실했어요!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참돔, 우럭, 광어, 숭어, 제철 회는 방어로 주셨어요~
회를 딱 한 입 맛보자마자 사르르녹으면서도 식감은 제대로 살아있었어요:)


홍게찜과 홍게볶음밥이 나왔어요~
홍게가 살이 얼마나 튼실한지 다리에 살이 꽉 차있었어요!


728x90

다음으로 매운탕이 나왔는데 매운탕이 얼큰하면서 시원했습니다.
매운탕 맛이 너무 맛있어서 소주가 생각 나는 맛이에요..
매운탕에 들어간 생선에도 살이 많이 있어서 먹는재미가 있더라고요~


네이버 예약을 해서 받은 홍게라면!!
라면에 홍게 한 마리 퐁당 들어가 있었어요~
홍게를 넣어서 그런지 맛은 담백하면서 국물에서 깊은 맛이 나요.


속초에서 횟집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요.
게다가 4인 기준으로 이렇게 배부르고 다양하게 먹기가 힘든데 ‘팔팔회센타’에서 충족시켜줘서 다 먹고 기분이 좋았어요~
속초에 방문하시게 되면 ‘팔팔회센타’를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팔팔회센타’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그래서 대포 1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방문하시면 돼요~
공영주차장 위치는 ‘팔팔 회 센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1시간 주차 할인권 제공돼서 저희는 주차할인권 내고 주차비 계산 하려고 보니 1000원 더 냈어요!

 

대포 1 공영주차장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