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국내 1호점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예삐니 2023. 5. 1. 2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풀리고 있어요~

일이 너무 바빠서 정신없게 지내느라 포스팅이 많이 밀렸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나들이 다녀오면서 방문한, 텍사스로드하우스 국내 1호점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스페이스원점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1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 031-8078-2058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스페이스원점 텍사스로드하우스가 국내 1호점이에요! 

예전에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스페이스원점을 방문했을 때 텍사스로드하우스 웨이팅 줄이 어마어마했는데요.

다행히도 이번에 저희는 오후 3시쯤 방문해서 웨이팅 20분 정도만 하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텍사스로드하우스 판교점에 방문한 적이 있어서 이번에 주문하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는 판교점이랑 크게 다른 점은 없었어요.

텍사스로드하우스 국내 1호점이라 그런지 매장규모가 생각보다 컸어요.

규모도 큰데 저녁만 되면 사람이 꽉 차있다니 인기가 어마무시하네요!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스페이스원점도 메인메뉴 + 수제사이드 2종을 시키는 형태입니다~

저는 설로인 6oz(지방이 적은 부위), 굽기 미디엄, 수제사이드 모둠 야채 + 칠리 컵으로 주문했고,

남자친구는 포트 워스 립아이 10oz(꽃등심 스테이크) 굽기 레어, 감자튀김 + 버터 콘으로 했어요.

그릴드 쉬림프, 제로콜라 2개까지 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식전빵은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 직접 빵을 만든다고 하네요! 

판교점 텍사스로드하우스 방문했을 때도 식전빵이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어요~

식전빵은 리필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설로인 6oz(지방이적은 부위), 굽기 미디움,그릴드 쉬림프
칠리컵

설로인 6oz(지방이 적은 부위), 굽기 미디엄, 수제사이드 모둠 야채 + 칠리 컵 + 그릴드 쉬림프 사진이에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간이 딱 맞게 돼서 나온 편이고 고기 굽기도  good!  


포트 워스 립아이 10oz(꽃등심 스테이크) 굽기 레어, 감자 튀김 + 버터 콘

포트 워스 립아이 10oz(꽃등심 스테이크) 굽기 레어, 감자튀김 + 버터 콘 사진이에요~ 


포트 워스 립아이 10oz(꽃등심 스테이크) 굽기 레어인 모습이에요~

남자친구는 레어를 좋아하는 편이라 레어로 시켰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생각나네요!


콜라는 1인 1음료 주문시에 리필이 계속 가능해요~ 

저희는 리필을 3번이나 했던 건 안 비밀입니다.ㅋㅋ


텍사스로드하우스는 '분위기 내고 싶은데, 가성비 있게 스테이크를 먹고 싶다.' 할 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텍사스로드하우스가 여러 곳에 분점들이 생기고 있는데 어느 지점을 가도 매장도 깨끗하고 음식도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국내 1호점!!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스페이스원점 적극 추천드려요...!!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