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영등포역 맛집 / 직장인 점심] 평범해보여도 영등포에서 제일 맛있는 중국집 '송죽장'

예삐니 2019. 8. 13. 23: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도 주륵주륵 내리고 몸도 쳐지는 날이네요.
저는 오랜만에 휴무를 받아 맛난걸 먹으러 떠났답니다.
아무래도 이래저래 스트레스를 받다보면 매운게 끌리잖아요.
저 또한 일에, 사람에 치이다보니 휴무에는 기름지고 매운 그런음식을 양껏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고민하다보니 제가 자주 가는 고추짜장면집이 딱 생각나더라구요!
이 집은 정말 열마디 말보다 한 번 먹어보는게...👍🏻
이제 소개해드릴게요. 같이 보실까요!


 



​송죽장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명절 휴무)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21
​전화번호 ​02 -2631 - 9184



밖에 보시면 티비에 나온 화면 캡쳐들이 잔뜩 붙어있어요.
한 두군데가 아니라 벽면을 가득 채우고도 모자랄 정도로 많이 출연을 하셨더라구요.​
입구부터 벌써 맛있는 것 같죠?
이제 들어가 보실까요 꼬꼬!!


 


안쪽은 굉장히 친근한 인테리어 아닌가요.
딱 중국집했을때 생각나는 이미지에요.
외관에서 한국어가 없어서 살짝 거부감이 들었어도 안으로 들어오면 정말 친근한 느낌이랍니다.ㅎㅎ


 


살짝 더 들어가면 룸도 마련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필요하다고 하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배가 고픈 관계로 바로 자리에 재빠르게 착석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평일 점심때였는데, 아무래도 식사시간대라 그런지 테이블마다 이렇게 준비를 해두셨더라구요.
시간이 좀 촉박해도 다 이렇게 빨리 세팅도 해주시고, 식사도 빨리 제공되서 근처 직장인분들은 점심시간에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메뉴판은 이렇게 식사부터 요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 집에서 유명한 메뉴들만 간단히 적어드리자면,



​고추쟁반짜장(2인분) 12,000
유슬쟁반짜장(2인분) 12,000

​고추짬뽕 7,500
탕수육 소 13,000
물만두 / 군만두 5,500



​이정도에요.
요리류도 맛있지만 오늘은 식사위주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고추쟁반짜장(2인분) 12,000

​일단 첫번째 메뉴가 나왔어요!
2인분에 저 가격인것도 놀라운데 양은 더 놀랍지 않나요?
게다가 짬뽕은 시키지도 않았는데 짬뽕국물에 건더기도 듬뿍 담아주셨어요.




사진상으로도 쫄깃함과 칼칼함이 보이시나요?
사실 보통짜장면만 먹다보면 물리거나 느끼해져서 젓가락을 놓게되잖아요.
저는 그래서 짜장면에 고축가루를 팍팍뿌려먹곤 하는데요.
여기 고추짜장은 그런 느끼함은 싹 잡아주고 적당히 칼칼해서 다 먹을때까지 전혀 물리지 않는답니다.


 


​군만두 5,500

그 다음에 두번째로 시킨메뉴가 나왔어요.
무심하게 툭 담은 듯한 군만두가 나왔어요.
중국집 군만두는 어딜가도 맛있지만, 여기서 고추짜장을 먹으면 이 군만두가 생각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바삭바삭나는 소리에 꽉찬 속까지..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또 생각나는 군만두네요ㅠㅠ
고추짜장과 환상의 궁합이랍니다.


내맘대로 매기는 별점

이 근방에서 이만한 가게를 찾기힘들어요. 특히나 타임스퀘어가 옆에 위치해있음에도 장사가 잘된답니다. 거기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맛있고 믿고 먹는가게입니다.




혹시나 영등포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직장인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쯤은 여기 방문하셔서 식사하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것들 들고 찾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