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홍대입구역/홍대 맛집] 곱창 무한리필 '김덕후의 곱창조 홍대4호점'

예삐니 2020. 1. 19. 00: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곱창 무한리필 집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저는 학생 때부터 쭉 가던 집이었어요.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곱창을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집입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인점이 많이 생긴 곳이라 저는 처음 방문하게 된 분점으로 다녀왔어요!



김덕후의 곱창조 홍대 4호점

영업시간 매일 15 : 00 - 03 : 00 (주방 마감 2시)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44 1층 김덕후의 곱창조 홍대 4호점


여기는 본점이랑 다르게 비교적 홍대입구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본점은 상수역에 가깝게 있어서 꽤 오래 걸어가는 편인데, 여기는 홍대입구역과 가까워서 좋았어요.


분위기는 본점과 거의 똑같았습니다.

약간 포차 같은 느낌(?).. 술 한잔 하기 좋은 조명이었어요.

테이블 수는 본점과 비교했을 때 조금 적은 편이었어요.

8 - 9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었습니다.

무한리필 메뉴는 21900원으로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덕후 밥이 모두 리필이 됩니다.

그리고 꼭 무한리필 메뉴가 아니더라도 곱창, 대창, 막창, 염통을 각 단품 메뉴로 먹을 수 있었어요.

무한리필도 저렴한 편이었는데, 단품도 1만원대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편인 것 같아요.


저는 무한리필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제일 먼저 점원분께서 순두부찌개 같은 국물을 끓여주십니다.

가스버너를 하나밖에 사용하지 못하니까 곱창이 나오기 전에 먼저 끓여주시는 것 같았어요.

맛은 칼칼하니 곱창과 함께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상차림은 간단하게 피클, 부추무침, 덕후 밥 이렇게 세가지만 나와요.

곱창뿐만 아니라 덕후 밥까지 리필이 되니 친구와 눈치 보지 않으며 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주시는 한판에는 버섯 두 점과 양파 슬라이스 하나에 내장이 골고루 나옵니다.

리필할 때는 버섯과 양파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리필은 부위별로 리필이 되지 않고 무조건 다 같이 리필하셔야 됩니다!

혹시나 염통만 먹고 싶다 하면 그것만 리필이 되지 않아요.

하지만 다 맛있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신경 쓰이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점원분이 다 잘라주시면 어느 정도 익혀서 먹으면 된답니다.

염통은 2분, 곱창은 3분, 나머지는 5-7분 정도?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잡내가 나지 않는 건 아니에요.

그래도 이 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다시 방문할 생각이 있습니다.

다른 곱창집에 가서 양껏 먹으려면 1인당 5만원 내외는 내게 되는데요.

여기서는 21900원에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잡내에 예민하거나 퀄리티 높은 곱창을 찾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돈 걱정하지 않고 곱창을 마음껏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직 한 번도 가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려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