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 깔끔한 정식메뉴를 먹을 수 있는 일본 가정식 요리집 돈돈정 (DONDON-JUNG)

예삐니 2019. 8. 23. 00: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을 소개해드리러 왔지요.

왜냐하면 오늘은 근무 날이었거든요!

아무래도 제가 근무하는 곳이 아이파크몰과 밀접하기 때문에 아마 근무하는 동안은 아이파크몰의 모든 맛집을 다 찾아다니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파크몰의 음식점을 다 가보는 날이 온다면 그 후에는 용산 지역의 모든 숨은 맛집들을 다 찾아내서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당ㅎㅎ

그럼 오늘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돈돈 정(DONDON-JUNG)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1나길 17

전화번호 02 -2012 - 0777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아이파크몰 서관 7층에 위치해있는 돈돈 정이랍니다.

돈돈정은 일본음식은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동양의 식문화를 통해 재해석하여 만든 일본 가정식 집입니다.

한마디로 한국인의 입맛에 걸맞은 일본음식을 파는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피크시간대가 아니였는데도 손님이 꽤 있는 편이었어요.


가게로 들어가면 느낌은 이러해요.

테이블마다 각각 분리되어 있어서 식사할 때 조금 더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위 쪽을 보시면 일본의 포장마차 같은 느낌으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는 잘 잡은 인테리어였어요.

구석에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를 동반한 분들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하고 귀엽게 작은 간판으로도 인테리어 하셨어요.

천천히 둘러보면 소소하게 귀엽게 꾸며놓은 곳이 눈에 뜨였어요.

이제 안쪽을 어느 정도 둘러봤으면 주문을 해야겠죠?


메뉴판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가정식 요리 전문점이라 1 - 18번까지의 정식 메뉴가 유명해요.

스키야끼정식이나 호르몬 모츠나베같은 정식 메뉴들은 신박해서 좋았어요.

다음에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 방문한다면 정식 메뉴를 여러 가지 시켜서 나눠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뒤쪽에는 단품 메뉴들과 '키즈 정식'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기의자부터 키즈 정식까지, 아기를 데리고 오면 참 괜찮을 것 같은 가게였어요.


주문을 하고 나서 테이블을 한 번 둘러보니 이렇게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소금, 고추기름, 간장 등 정체를 알기 힘든 일본식 조미료들이 놓여있었어요.

정말 이것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사케동 10.000원

첫 번째 메뉴가 나왔어요.

저는 단품으로 된 메뉴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정식 메뉴처럼 가지런히 나왔어요.

장국과 사케동 단무지? 짠지? 이렇게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사케동은 간이 많이 안 되어있고 담백했어요.

그리고 양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한 그릇으로 배를 채우기는 힘든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보면, 김가루도 있고 양파에 무순, 연어까지 올라가 있지만 가짓수만 많고 양은 적습니다..

맛은 쏘쏘 한 편이었어요.


카레우동 7,000원

그다음으로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던 메뉴예요.

살짝 칼칼하면서 카레향이 거북하지 않고, 면도 너무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카레우동으로 유명한 카레전문점 아땡땡보다 맛있었어요.

카레에는 찢은 닭고기 같은 게 들어가 있어서 밍밍하지 않게 잘 먹었어요.

또한, 옆의 달걀노른자를 터트려먹으니 더 담백한 맛이어서 한 그릇 싹 비웠답니다.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카레우동은 일단 너무 맛있었고요.

여기가신다면 카레우동 무조건 시켜주세요.

그런데 사케동이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아무래도 정식 집이니까 정식 메뉴를 시키신다면 괜찮을 듯해요.

지난번 이용할 때는 생선구이정식을 주문했었는데 만족스럽게 잘 먹었어요.

돈돈정을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정식 메뉴를 추천드려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