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제주 서귀포 흑돼지 :: 내돈내산 맛집 뱃도새기

예삐니 2022. 3. 5. 0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뱃도새기라는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제주 왔으면 그 무엇보다 꼭 흑돼지를 먹어야 한다는 친구들의 말,,
그래서 숙소 근처의 흑돼지 집을 찾고 또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뱃도새기 흑돼지 서귀포점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503
영업시간 매일 12 : 00 - 22 : 00
전화번호 0507-1429-8866
주차 가능


숙소 가는 길에 많은 흑돼지 집들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뱃도새기를 택한 이유는 해산물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였어요.
하지만 식당에서 주문 직전에 해산물은 시장 가서 사 먹자고 친구들과 회의(?)가 되어버리는 바람에!
흑돼지만 맛보게 되었습니다..ㅎ


저는 평일 애매한 오후 시간대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그런데 후기를 몇몇 찾아보니 웨이팅이 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저녁 시간대에는 웨이팅 생각하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한눈에 다 들어오게 앞에 붙어있습니다.
여기는 해산물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나오는 스페셜 세트가 인기라고 하네요.
딱새우 회와 전복회도 눈에 아른거렸지만, 올레시장 방문할 생각이라 패스!
흑돼지 가격은 제주 흑돼지 집의 평균 가격선입니다.


728x90

메뉴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밑반찬 세팅이 됩니다.
계란찜은 따로 시켜야 하는 줄 알고 주문하려고 했는데, 처음에 한 번은 그냥 제공이 된다고 하셨어요.
계란찜 기본은 사랑이죠 (/ω\*)……… (/ω•\*)


제주 흑돼지 하면 생각나는 찰떡궁합 멜젓과 함께 기본양념도 나왔고요.


장아찌와 무쌈도 나왔습니다.
이 반찬들은 나중에 뒤에서 셀프로 리필 가능합니다.


김치는 잘 익어서 구워 먹기에 제격이었네요.
파채나 상추도 셀프 리필가능!


흑오겹살 / 흑 목살 18,000원

각 2인분씩 주문했는데, 목살은 총 두 덩어리가 나와요.
흑오겹살은 사진으로 보이는 양입니다.
여기는 흑돼지가 두툼하게 썰어져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흑돼지 집 찾을 때 구워진 사진 보면 얄팍한 고깃집들이 꽤 있었는데, 이 집은 그렇지 않아서 방문한 것도 있었죠.
흑돼지 털 같은 것도 보기 싫게 박힌 게 없었어요.


반응형

어느 정도 익으면 잘라서 마늘도 같이 굽굽!
멜젓이랑 함께 먹으면 꿀맛이더라고요?
고기 두께도 좋고, 맛도 좋고,,
앉은자리에서 네 명이서 8인분 정도 먹었답니다. ~( ̄▽ ̄)~*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해산물이 함께 나오는 스페셜 세트도 꼭 맛보고 싶네요.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직접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