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광나루역 / 광장동 추어탕 맛집 :: 든든한 한끼로 최고! '추미각'

예삐니 2022. 8. 18. 15: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나루역 근처로 놀러를 다녀왔어요!

날이 축축 쳐지기도 하고, 밥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다녀온 곳이 있는데요.

꽤나 맛이 좋아서 많은 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추미각

주소 서울 광진구 광장로1길 14

영업시간 매일 10 :30 - 21 : 00

전화번호 02-456-6040

주차 가게앞


주차는 가게 마당에 2~3대 정도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만차인 경우에는 가게에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문(?)을 들어가면 밖에도 좌석이 있어요.

봄, 가을에는 밖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지금은 너무 더운 날씨라 바로 안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반응형

내부는 주방도, 벽도, 신발장까지 모두 그냥 가정집이었습니다.

가정집을 조금만 손봐서 식당으로 쓰시는 것 같았어요.

뭔가 집에 들어온 듯 친근한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테이블마다 간단하게 볼 수 있도록 되어있었고요.

세트메뉴가 2천원씩 할인도 하고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추어튀김이 있는데 맛보지 않을 수가 없었네요~


주문하고 나면 밑반찬부터 내어주십니다.

간단하면서도 알찬 반찬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김치가 유독 다 맛있었어요.

특히 깍두기는 크...👍👍


728x90

추어튀김이 먼저 나왔습니다.

반죽에 부추? 깻잎? 과 고추도 같이 섞어서 튀겨낸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느끼함도 덜하고 바삭바삭 아주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확실히 갓 튀긴 게 제일 맛있으니 식기 전에 후딱 먹어줍니다!ㅋ.ㅋ


튀김이 거의 사라져 갈 때쯤 추어탕이 나옵니다.

추어탕은 통 추어탕과 갈 추어탕 두 가지가 있는데, 이건 갈추어탕인 듯했어요.

개인적으로 통추어탕은 뼈가 걸리적거리는 느낌이 별로라 이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걸쭉하면서도 몸보신되는 느낌의 건강한 맛이 좋았습니다.

같이 갔던 엄마도 비린 냄새 없이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

세트 구성에 추어튀김과 추어탕까지 있으니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는 식당이었습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리뷰&촬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