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 혼밥 맛집 / 데이트식사] 바삭바삭 돈까스와 일본요리가 맛있는 '멘무샤'

예삐니 2019. 8. 28. 23: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용산 아이파크몰 내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러 왔어요.

요즘 sns에 치즈돈까스가 많이 보여서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아이파크몰 내에서 먹을 수 있는 치즈돈까스집을 찾아서 다녀왔어요.

얼떨결에 찾은 집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멘무샤 용산아이파크몰점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2 : 00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4층


이 곳은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해있어요.

패션관이 아닌 푸드관으로 오시면 찾기 쉽답니다.

저는 사실 멘무샤라는 브랜드가 처음이었는데, 체인점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멘무샤라는 브랜드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멘무샤는 일본 라멘과 무사의 합성어인 '라멘 무사'라는 뜻으로, 일본 라멘 최고의 자리를 지킨다는 의미라고 해요.

전통적인 일본 라멘의 맛보다는 한국의 맛을 결합한 라멘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돈까스도 맛집이라는 글을 보았기에 저는 돈가스를 맛보러 왔습니다.


여기 식당도 역시 앞쪽에서 메뉴를 모두 보고, 들어갈 수 있어요.

아이파크몰 내의 모든 음식점이 다 이렇게 메뉴가 적혀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불매운동 때문에 어수선한 시점에 일본요리를 먹는 게 살짝 마음에 걸렸었어요.

하지만 메뉴 바로 옆으로 이렇게 붙어있더라고요.

멘무샤는 한국 브랜드이니 걱정 안 하고 편히 드셔도 괜찮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이에요.

너무 일본 느낌 나지 않고, 적당히 은은한 디자인이 괜찮죠?

아무래도 매장 안에 사람이 없는 이유가 제가 애매한 3 - 4시 사이에 방문해서 그런 것 같아요.

이전에 지나가면서 봤는데 점심,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꽉 차더라고요.


메뉴판은 이렇게 있습니다.

라멘집이기 때문에 베스트 메뉴에는 라멘이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그 외에도 정식, 돈부리 등의 다양한 일본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치즈돈까스정식 11,000

제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여쭤보니 일반 돈까스 종류는 5분, 치즈돈까스는 10분 정도의 대기시간이 있다고 해요.

그러니 바쁘신 부분들은 그 점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메뉴 구성은 치즈돈까스에 단무지, 김치, 샐러드, 장국, 밥, 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치즈를 늘려봤는데 정말 많이 늘어나더라고요.

치즈 돈까스 전문점이 아닌데도 불과하고 치즈가 꽉 찬 게 맛집이었습니다.

게다가 겉면은 바삭바삭해서 식감 또한 좋았고요.

샐러드도 참깨 드레싱을 올려서 고소한 데다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해지니 행복한 맛이었습니다.

큰 기대 없이 방문한 매장이었지만 뜻밖의 즐거운 식사가 되었어요.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맛은 흠잡을게 크게 없는 집이었어요.

하지만 가게에서 서빙하시는 분들과 사장님 같아 보이시는 분이 손님들 앞에서 '장사가 안된다.' '손님이 없네.' 등의 말씀을 계속하시면서 밥 먹는 분들이 부담스럽게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손님 없는 시간대에 가면 좀 별로일 것 같았어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