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 신촌 / 현대백화점 맛집 ] 고급진 일식집을 찾는다면 ' 스시제트 (sushi Z) '

예삐니 2019. 8. 30. 0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신촌에 있는 빙수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그 집을 다녀오면서 배가 출출하기도 하고, 때마침 밥시간도 되어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제가 회나 초밥 등 일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날도 일식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어디로 가볼까 고민을 하던 중이었어요.

그러다가 요즘 제가 꽂혀서 2주에 한 번씩은 꼭 방문하는 일식집이 생각나더라고요.

그 집 일식 메뉴들은 무엇을 시키든 다 맛있어서 거의 두 달 내내 그 집의 여러 가지 메뉴를 먹으러 갔는데요.

이 날도 그곳을 방문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시제트(sushi Z) 현대백화점 신촌점

영업시간 매일 10 : 30 - 20 : 00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83, 현대백화점 10층

전화번호 02 - 3145 - 2903


바로 이 곳이랍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10층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입점해 있는 식당가가 있어요.

그중에서도 에스컬레이터를 올라오자마자 바로 앞에 보이는 곳이랍니다.

처음 방문하게 된 건 우연히 새로운 식당이 입점했길래 가게 되었어요.

하지만 그때를 계기로 너무 반해서 두 달 동안 5번이나 방문했답니다.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가 너무 많지만, 그중에서도 더 맛있는 메뉴로 추천드릴게요.


식당에 들어서기 전에도 메뉴를 미리 볼 수 있어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일식집답게 스시와 사시미도 준비되어 있고요.

철판요리도 유난히 맛있는 집이랍니다.


바로 옆으로 이렇게 2인 , 3인, 4인 세트도 적혀있어요.

커플분들, 가족단위로도 식사하기 참 괜찮은 곳 같아요.

세트 구성이 너무 잘 되어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딱 들어서면 오른편으로 혼자 앉기 좋은 자리가 있어요.

저 자리들 바로 앞으로는 셰프님들이 요리를 하고 계시고요.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서 철판요리를 시킬 경우에 바로 앞에서 불쇼도 볼 수 있답니다!


안쪽으로는 이렇게 룸 형식으로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프라이빗한 식사를 하고 싶다하시면 괜찮은 자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창가 쪽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10층이다 보니 뷰가 너무 좋았어요.

창 밖을 바라보니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음식까지 맛있으면 여기가 지상낙원 아니겠어요!

메뉴판은 앞에서 보여드려서 따로 추가 촬영하지 않았어요.

바로 주문한 메뉴들 보여드릴게요.


물회 정식 세트 18,000

첫 번째 메뉴는 물회 정식 세트예요.

이 가게에서 모든 메뉴들 절반 정도를 먹어봤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해요.

일단, 물회 정식 세트를 주문하면 면과 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물어보십니다.

저는 두 가지 다 먹어봤는데, 면이 더 맛있었어요.

면을 시키면 소바 면을 주시는데 그 면이 아주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다른 곳의 소바 면은 대부분 뚝뚝 끊어지고 퍼석거려서 먹기 거북하기 마련인데 이 집은 면을 다 먹고도 더 먹고 싶어서 섭섭할 정도랍니다.

그뿐만 아니라 물회 자체에는 회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요.

광어 지느러미에 연어, 문어, 방어 등의 회가 뭉텅뭉텅 썰려서 들어가 있어요.

매일매일 들어가는 회의 종류는 조금씩 바뀌지만 양은 바뀌지 않는답니다.

가끔 다른 곳의 물회를 먹으러 가면 회의 양이 너무 먹어서 야채 물을 먹으러 온 건지, 물회를 먹으러 온건지 모르겠는 곳이 있잖아요.

이 집은 배부를 때까지 회를 맘껏 먹어도 또 한 숟갈 뜨면 또 회가 떠진답니다.

그리고 간도 정말 딱 맞고 살얼음이 사 그작거려서 씹는 재미 또한 있어요.


사시미 세트 28,000

두 번째 메뉴가 나왔어요.

이 메뉴는 3종 사시미에 6종 스시까지 나오는 아주 알찬 메뉴랍니다.

사시미는 적당한 두께로 썰어주셔서 입안에서 씹을 때 식감이 아주 좋아요.

초밥은 밥과 회의 크기가 조화로운 크기로 만들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연어, 광어, 참치 사시미에 새우 회까지 주셔서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이건 사시미 세트에 나오는 소바예요.

면은 소바와 우동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취향에 따라서 시켜드시길 바래요.

둘 다 먹어본 결과 우동과 소바 모두 면이 아주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맛없는 게 없는 가게인 것 같아요.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전체적으로 실망한 메뉴가 하나도 없었고요.

이 가격에 이런 식사를 할 수 있다면 별점을 5개 줘도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