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후식먹고

[ 신촌 / 현대백화점 카페 ] 빙수하면 생각날 수 밖에 없는 집 '밀탑(MEALTOP)'

예삐니 2019. 8. 29. 01: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쉬는 날이라서 신촌에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신촌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잖아요.

그래서 오늘도 무엇을 먹어볼까 고민하던 중에 꼭 소개드리고 싶은 집이 생겼어요.

이 곳은 제가 고등학교 때부터 신촌만 오면 늘 방문하던 집인데요.

모두가 알고 꼭 맛보셨으면 하는 집이에요.

얼른 소개해드리러 갈게요!



밀탑 (MEALTOP) 현대백화점 신촌점

영업시간 10 : 30 - 21 : 00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83, 현대백화점 10층

전화번호 02 - 3145 - 2988


얼핏 보면 '이게 오래된 가게인가?', '생긴 지 얼마 안돼 보이는데?'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지만 몇 년간 세네 번의 리모델링을 했기 때문에 깨끗한 모습이랍니다.

밀탑은 서울에 10군데 정도 있는 체인점이에요.

1985년에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서서히 생겨났답니다.


앞에는 친절하게 메뉴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이게 모든 메뉴는 아니랍니다.

앞에는 주요 메뉴만 간단하게 그림으로 설명해놓은 것 같았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뻥 뚫린 매장에 테이블이 여유롭게 놓여있답니다.

예전에는 가게가 조금 작은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리모델링을 몇 번 거치고 나서 규모가 비교적 많이 커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도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브라운 계열에 화분들이 놓여있어서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여러 명이서 와도 좋을 것 같고, 커플이 와도 괜찮을 공간이었어요.


카운터 바로 뒤편으로는 오픈형 주방이 있어요.

누가 뭐래도 오픈형 주방이 제일 믿음이 가잖아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빙수집이었어요.

그 위로는 맛있는 사진들이 걸려있는데 다 시키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이상하게 카페만 오면 모든 메뉴를 시키고 싶어 지는 것 같아요.


카운터 바로 앞으로는 이렇게 커다란 메뉴판이 놓여있어요.

이 집이 빙수 맛집이긴 한데, 와플도 무척이나 맛있어요.

혹시나 여러 명이서 방문하게 되신다면 메뉴를 여러 가지 시켜서 나눠드시길 추천드려요.


녹차빙수 10,000

첫 번째 메뉴로는 녹차빙수를 시켜보았어요.

녹차빙수를 시키면 이렇게 팥을 따로 주십니다.

하지만 저는 팥을 한 번에 부어 드시는 것보다 따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따로만 드셔도 굉장히 달달하고, 부드럽게 입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녹차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해드리고 싶은 빙수예요.


밀크 빙수 10,000

두 번째로 시킨 메뉴는 밀크 빙수입니다.

빙수 하면 팥빙수 아니겠어요?

이 메뉴는 같이 방문한 어머니께서 팥빙수를 무척 좋아하셔서 시켜봤어요.

어머니께서는 다른 곳 팥빙수는 팥이 너무 달아서 못 먹겠다고 하시는데, 유독 여기 팥은 너무 맛있다며 한 그릇을 다 드세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도 연령대가 있는 분들이 밀크 빙수를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음식 평론가 홍신애씨는 이 빙수를 먹고나서 연유와 우유, 팥의 조화가 아주 좋은 이상적인 빙수라고 하셨다고 해요.

그정도로 맛있는 밀크 빙수입니다.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몇 년간 한결같이 방문한 빙수집이면 말이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신촌에 방문하시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