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영등포 맛집 / 신길 고기집] 요즘 핫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 명륜진사갈비 영등포신길점' / 주차 안내

예삐니 2019. 9. 17. 23: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명륜 진사 갈비의 인기가 좀처럼 사라지지 않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또 가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특별히 더 깨끗할 것 같은 오픈한지 한 달도 되지 않은 곳으로 다녀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저녁 8시쯤 갔음에도 40분 넘게 대기한 것 같아요.

하지만 한시간을 기다려서라도 먹겠다는 의지로 기다려서 맛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명륜 진사 갈비 영등포 신길점

영업시간 매일 12 : 00 - 23 : 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00 /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로 169 - 1

전화번호 02 - 845 - 9282


지하철로는 신풍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는 영등포 신길점에 방문했어요.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갔는데 때마침 근방에 명륜 진사 갈비가 있더라고요.

때마침 생긴 지도 얼마 되지 않은 집이었어요.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7시 50분경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8시 30분이 넘어서야 입장했던 것 같아요.


가게 옆으로도 상가에 크게 간판이 붙어있었어요.

임금님이 드셔도 손색없는 갈비라고 합니다.

이 말만으로도 너무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혹시나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로 맞은편 쪽에 주차장이 위치해 있으니 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주차 요금은 따로 내야 합니다.

무료 주차가 아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저는 한 시간 가까이 대기하고서야 드디어 입장했답니다.

메뉴는 이렇게 상에도 붙어있습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주메뉴로 1인 13,5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륜 진사 갈비는 목전지(목살과 앞다리살) 70%와 돼지갈비 30%를 구성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돼지갈비만을 원하는 분께는 그렇게 제공한다고 하니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판에는 돼지갈비, 사이드 메뉴들이 있어요.

돼지껍데기나 소갈비살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좋아하시면 시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후식 또한 2000원, 4000원에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맥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맥주 이외에도 고기와 환상궁합인 술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제 매장을 한 번 둘러볼게요.


안 쪽에는 바로바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도 있습니다.

다른 지점에 방문했을 때는 떡을 안 주시는 곳도 있었고 리필이 안 되는 곳도 있었는데, 이 집은 떡이 무한리필이 된답니다.

구운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대박적 희소식이지 않나요.

하지만 모든 반찬은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3,000원이 부과되니 주의해서 양껏 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명륜 진사 갈비는 기본 반찬 이외에도 밥과 탄산음료가 무한리필이랍니다.

다른 무한리필 집을 가면 무조건 따로 시켜야 하는 메뉴들인데, 여기선 무한리필이 됩니다.

저는 명륜 진사 갈비의 이 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이 점도 인기의 한몫하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 2인 27,000원

매장 전체적인 사진은 손님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그래서 메뉴만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금방 상을 차려주신답니다.

돼지갈비 2인분과 콘샐러드, 마늘, 상추, 고추, 떡, 김치, 파 겉절이, 쌈장 이렇게 세팅해주십니다.

숯도 바로 가져다주십니다.

저는 아무래도 숯에 구워 먹는 고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이 맛이 안 나더라고요.


돼지갈비의 빛깔이 아름답지요.

그런데 제가 받은 갈비에 유난히 비계가 많이 붙어있었어요.

리필을 했을 때는 안 그랬지만 처음엔 비계가 너무 많아서 살짝 당황했습니다.ㅠㅠ


이건 매장마다 주는 곳도 있고, 안주는 곳도 있다는 귀한 떡입니다.

제가 구운 떡을 참 좋아하는데 여기는 무한리필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이제 숯 위에 얹고 맛있게 구워줍니다.

한 시간 가까이 기다려서 너무 배가 고픈 상태였어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여기 영등포 신길점은 다른 후기들에도 보면 평일, 주말 상관없이 줄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살짝의 팁을 드리면 2 - 5시 (주말) , 저녁은 9시쯤에 오시면 대기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나는 식사시간이 상관없다.'하시는 분들은 제가 말한 시간대에 오시면 대기가 없습니다.


이제 다 익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명륜 진사 갈비의 매력적인 점은 감칠맛이 도는 양념으로 돼지갈비를 만든다는 것인 것 같아요.

약간 버터를 바른 듯한 입에 감기는 맛과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너무 중독성 있어요.

한 번도 명륜 진사 갈비를 방문해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은 꼭 방문해보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된장찌개 2,000원

여기는 냉면이 가격에 비해서 아주 혜자라는 이야기를 듣고서 냉면을 시킬까 고민했지만, 하루 종일 밥을 한 끼도 먹지 않은 상태여서 된장찌개와 밥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냉면 드십시오.

옆 테이블에서 시키는 걸 봤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셨어요.

된장찌개는 적당히 칼칼한 고깃집 된장찌개였어요.

2,000원에 찌개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5

0.5점이 없는 이유는 처음에 비계가 너무 많아서 슬펐어요.

거의 닭갈비 수준으로 하얗더라고요.

그거 말고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