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 용산 맛집 / 아이파크몰 맛집 ] 푹끓인 김치찜의 맛이 환상적인 ' 장독대 김치찜 · 김치찌개'

예삐니 2019. 9. 15. 23: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오랜만에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을 알려드리러 왔어요.

김치찜이 먹고 싶은데 어디 괜찮은 곳 없을까 생각하다가 찾은 집이에요.

그런데 추석 전후로 아이파크몰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한가한 시간에 이 집을 방문하느라 눈치 싸움을 좀 했답니다.ㅎㅎ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러 갈게요!



 장독대 김치찜 · 김치찌개

영업시간 매일 8 : 00 - 22 : 00 (아침식사 가능)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4층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바로 이 집이랍니다.

여기는 김치찜과 김치찌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위치는 용산 아이파크몰 테이스트 파크 4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안으로 한 번 들어가 볼까요?


안 쪽으로는 꽤 넓은 자리가 있답니다.

가족 단위로 식사를 하기에도 괜찮고, 혼밥을 하기에도 괜찮은 집이었어요.


주방도 앉은자리에서 다 보이게 컸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판은 한눈에 들어오게 메뉴가 간단했어요.

김치찜, 김치찌개, 부대찌개, 제육볶음 그리고 사이드 메뉴 몇 가지로 메뉴는 끝이랍니다.

메뉴를 결정하고 나면 정식으로 먹을 것인지만 선택하면 돼요.

정식으로 할 경우에는 메인 메뉴에 제육볶음과 계란 프라이가 추가로 나와요.

제육쌈밥의 경우는 정식에 야채쌈과 계란후라이가 나온답니다.


장독대 김치찜 정식 10,000원

저는 김치찜이 먹고 싶어서 방문했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김치찜을 주문했어요.

또한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정식으로 주문했죠.

굳이 정식을 주문하지 않아도 김치찜만 시키셔도 공깃밥과 밑반찬은 기본으로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기본 밑반찬으로는 콩자반, 깍두기, 어묵볶음, 마늘장아찌 이렇게 네 가지에 콩나물국까지 나와요.

밥은 흑미밥으로 주셔서 그런지 더 건강해지는 식사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조미되지 않은 김과 간장을 주십니다.

이것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할 수 있는 것 다들 잘 아시죠?

이것 때문에 메인 메뉴를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를 뻔했어요.ㅎㅎ


이건 정식으로 시키면 나오는 두 가지예요.

처음에 조금씩 나올 줄 알고 시켰는데 정식으로 시키니 거의 2명이서 먹을 수 있을 양이였어요.

제육볶음은 아래에 생양파를 깔아주셔서 덜 느끼하고 괜찮았어요.

하지만 데워주지 않고 식은 상태에서 담아주셔서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메인 메뉴인인 김치찜입니다.

양이 그리 많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김치를 거의 반포기를 통째로 주시더라고요.

또한 고기양 또한 너무 듬뿍 주셔서 당황했습니다.

늘 아이파크몰에서 식사를 하면 대부분 가격은 엄청 비싸고 양은 비교적 적은 편이었어요.

그런데 이 집은 정말 반대적인 집이었어요.

그리고 맛은 김치찜을 정말 푹 끓여서 부드럽고 간도 적절했어요.

이 근처에서 한식이 생각나면은 한 번쯤 올만한 가게였어요.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음식의 양은 정말 만점이었어요.

많이 드셔야 배가 두둑하신 분들에게는 참 좋은 집이었어요.

하지만 제육볶음이나 김치찜 안에 들어있는 고기에서 나는 냄새를 잡아주진 못했더라고요.

그래서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에겐 추천드리고 싶진 않았어요.

하지만 김치는 너무 맛있어서 잘 먹은 편이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