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북한산 / 고양 ] 숨겨진 비닐하우스 고깃집 '산가' 솔직후기

예삐니 2021. 2. 25. 0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사진첩 정리 중 발견하게 된 맛집을 소개하러 왔어요.

캠핑 분위기는 내고 싶은데, 날 잡고 갈 시간은 없을 때 딱인곳이에요.

저는 9월경에 다녀와서 늦었지만 조금이라도 참고하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산가

영업시간 매일 12:00 - 21: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중고개길 123

전화번호 02-381-4529


산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만나게 되는 곳입니다.

내비게이션을 찍고 가다가 '이 길이 맞나?'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아주 잘 찾으신 거예요🤣

아 그리고 산길에 큰 차는 진입이 좀 힘들더라고요ㅠㅠ


도착하면 서울에서 얼마 벗어나지도 않았는데, 할머니 집을 방문한 듯한 친숙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좌석은 야외에도 8 테이블 정도 앉을 수 있었습니다.

당시엔 날씨가 야외에서 먹기 딱 좋은 가을 날씨라 야외테이블이 만석이였어요.

주차장은 10대 정도는 수용 가능하고 그 이상부터는 테트리스(?)같이 넣었다가 식사 중에 연락 오면 빼주고 해야 합니다..

저는 다행히 들어오고 나가는데 문제가 없었지만 차 빼러 자주 왔다 갔다 하신 분들은 좀 편히 식사를 못 하셨을 것 같아요.^^;


월요일 휴무 꼭 체크해주시고요!


안쪽은 비닐하우스로 들어가면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지금 날씨엔 아무래도 다들 여기서 드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캠핑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은 야외 좌석 강추합니다!!.!

분위기는 야외가 최고예요💕


메뉴판은 이렇게 손글씨로 적혀있어요.

소고기 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편이죠?

그 점이 손님이 많은 이유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그 대신 소고기는 모두 미국산을 쓰신답니다.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직접 본인이 상을 차리면 된답니다.

일절 세팅되지 않으니 기다리시면 아니 됩니다~!

솔직히,, 비위생적으로 펼쳐져있긴 합니다.


삼겹살 2인 16,000원 / 토시살 1인 10,000원

불은 직접 가져다주시고 불판은 셀프예요.

고기를 3인분이나 시켰는데 이 가격이라니 그 점은 참 좋았어요.

하지만 삼겹살은 그리 두껍지 않아서 구우면 2인분이 1인분같고요😂


소고기는 그래도 가성비 좋았어요.

여기 오시면 꼭 소고기 드세요🥰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야외 좌석 + 소고기 조합으로 가성비 좋게 캠핑 분위기 내기에는 여기 괜찮습니다-!

하지만 위생은 조금 실망이였어요ㅠㅠ

한번은 가볼만 한 고기집 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