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신촌 배달 내돈내산 :: 양이 푸짐한 곱창집 홍곱창

예삐니 2022. 3. 30. 13: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순이가 되어 음식 배달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메뉴를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제가 얼마 전에도 리뷰를 올렸던 홍곱창이 생각나더라고요.

이전 게시물에선 홍곱창 숙대점을 방문했지만, 오늘은 홍곱창 신촌점으로!

두 군데 모두 매장 방문도 했었는데 숙대점보다는 매장이 조금 좁지만 맛은 큰 차이가 없답니다.ㅎㅎ


홍곱창 신촌점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물 길 50-4

영업시간 매일 14 : 00 - 23 : 3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70-7543-7311

배달, 포장 가능



홍곱창은 배달의 민족, 쿠팡 이츠, 요기요에서 모두 찾아볼 수 있어요.

메뉴는 똑같으나 어플마다 가격이 조금 달라요!.!

배달 팁도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할인쿠폰이나 할인카드를 잘 살펴보고 고르시는 게 좋겠죠?

가격이 다 달라서 의아했지만, 저는 그중에서 포인트가 있던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 리뷰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참여하세요.⭐


반응형

매달은 이렇게 30분 만에 도착했어요.

일반 배달과 배민 1 모두 배달 팁이 동일하니 배민 1을 이용하면 더 빨리 도착한답니다.!


저는 2인 세트를 주문했고요.

배달 팁은 마포역 근처 기준으로 2천원이 나왔어요.


얼른 신속하게 세팅을 해봤습니다.

메뉴는 야채곱창 + 막창 + 주먹밥 + 야채 + 음료 구성이에요.

세트 메뉴 구성이 너무 알차서 좋더라고요.

매장에서는 이런 세트 구성이 없어서 아쉬울 따름이네요.


728x90

매장에서도 맛있게 먹던 소스 두 가지와 마늘, 고추, 상추까지 옵니다.

뭔가 귀엽게 폴로 사탕도 2개 넣어주셨네요.😋😊


매콤한 곱창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주먹밥!

이건 세트 주문 시에 볶음밥으로도 변경 가능해요.

크기가 일반 주먹밥 사이즈보다는 2배 정도 컸어요.

곱창이랑 같이 두 개만 먹어도 배가 차더라고요~


직화 초벌 야채곱창

이 메뉴는 사진상으로는 보통의 용기 사이즈 같은데요.

실제로는 양이 엄청납니다.

곱창과 막창 각 1인분 구성인데, 곱창이 아무리 봐도 2-3인분 양이라서 주문이 잘못 온 건 아닌가 한참을 고민하다가 먹었어요.🙄


곱창도 큼직하고,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감동했죠.

매장에서도 양이 많은 편이지만, 배달이 훨씬 많은 느낌이었어요.

맵기 정도는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신라면보다 아주 조금 더 맵게 느껴졌어요.

맵찔이라면 무조건 덜 맵게 추천드립니다.!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떡사리예요.

각 지점마다 다르지만, 신촌점에서는 500ml 음료 or 떡사리 or 순대 사리 중에 한 가지를 리뷰 이벤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먹고 난 후 리뷰 작성은 꼭꼭 합시다!🥰🥰)

떡사리는 튀긴 떡이라 말랑하면서도 고소해서 곱창양념이랑 찰떡이었어요.

떡이 없었다면 곱창이 서운했을 정도..ㅠㅠ


데리야끼 막창

제가 제일 애정 하는 메뉴입니다.

홍곱창에서 데리야끼 막창은 절대 빼놓을 수 없죠!


확실히 곱창이랑 비교하면 적은 양이지만, 그래도 1인분 치고는 많습니다.

양념 넉넉히 해주셔서 막창의 달달 고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저녁 메뉴가 고민되는 오늘, 홍곱창과 함께하시면 어떨까요?

오늘 같이 비 오는 날씨와 홍곱창의 조합 적극 추천합니다. ❣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직접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