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신촌 데이트 맛집 :: 아웃백 블랙라벨 커플 세트 할인과 주문TIP⭐

예삐니 2022. 4. 3. 12: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매일 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하루도 빠짐없이 나가고 싶은 날씨죠~?
그래서 집에만 있기는 아쉬워서 오늘은 신촌으로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상품권도 사용할 겸 아웃백을 방문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촌점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2길 33
영업시간 매일 11 : 30 - 22 : 00 ( 라스트 오더 21 : 00 )
전화번호 0507-1312-1871
주차 가능


뜬금없지만 귀신이 출몰한다는 그 아웃백 지점인 신촌점입니다..!
보통 여자화장실에서 나온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 얘기 듣고 나서 괜히 겁먹어서 화장실은 못 갔네요🙄


매장은 총 두 개의 층으로 되어있어요.
보통 사람이 붐비지 않는 경우에는 위층은 사용하지 않는 듯합니다.
네다섯 번 정도 방문했었는데, 웨이팅이 꽤 있는 경우에만 위층으로 안내를 받았었어요.
오늘은 비교적 한산한 오후 4시경이라 1층(같은 2층의) 창가 쪽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메뉴 같은 경우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희는 아웃백 인기 메뉴인 블랙라벨 커플 세트 (115,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 1종( 퀸즈랜드 립아이-꽃등심 or 달링 포인트 스트립-채끝등심 or 뉴질랜드 스프링 램 중 1종 선택)
+ 파스타 ( 투움바 or 아라비아따 or 알리오 올리오 중 1종 선택)
+ 수프 2개
+ 에이드 2잔
+ 커피 2잔


디저트까지도 즐길 수 있어서 세트 구성이 좋아요.
양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양고기도 선택 가능하니 구성이 괜찮죠?
저는 꽃등심이 먹고 싶어서 퀸즈랜드 립아이를 주문했고, 파스타는 남자 친구의 픽으로 투움바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수프는 콘수프와 양송이 수프 중에서 선택 가능했는데, 저는 양송이 수프 픽!
남자 친구는 수프를 싫어해서 샐러드로 변경 (+1,400원 추가) 했어요.
🤎수프 변경 시 샐러드로 1,400원 + 치킨텐더 2,900원 추가해주시면 치킨텐더 샐러드로도 드실 수 있어요.
에이드는 망고, 자몽, 아사이베리, 오렌지 등 7가지 정도가 있는데, 저는 아사이베리망고로 주문했어요.

728x90

일단 주문 후에는 식전 빵이 제공됩니다.
남자 친구는 이 부쉬맨 브레드를 먹기 위해서 아웃백을 온다죠.😐
소스는 기본적으로 망고 스프레드가 나와요.
저는 이 소스가 제일 취향에 맞아서 다른 소스는 추가는 안 했어요.
🤎하지만 초코시럽과 블루치즈 소스도 서버분께 말씀드리면 받을 수 있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웃백의 양송이 수프!
버섯이 큼직큼직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부쉬맨 브레드를 찍어 먹어도 환상궁합이랍니다.


1400원만 추가했을 뿐인데, 샐러드가 푸짐하게 나와요.
야채가 유독 싱싱해서 더 맛있었어요.
드레싱은 4가지 정도 있는데 저는 허니머스터드로 추천드려요.
일반적으로 아는 꾸덕한 허니머스터드가 아니라 고소하고 묽은 편이라 샐러드에 아주 잘 어울려요.
🤎그리고 스테이크를 먹다 보면 느끼하기 때문에 샐러드는 꼭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에이드도 나왔네요.
둘 다 새콤달콤 아주 맛나답니다.
아웃백은 다 마셔도 음료를 추가해야 하나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좋아요.
🤎에이드 주문 시 탄산음료가 무한리필로 제공된답니다.!


모두가 아는 그 맛!
한 때는 투움바 먹으러 아웃백 방문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었죠?
그만큼 확실히 파스타는 투움바인 것 같아요.
스테이크를 찍어먹어도 맛난 소스더라고요.
다만 이번 방문 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작년에 비해 새우의 크기나 양이 조금 작아진 점...?
그래도 맛은 그대로이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스는 주문 시에 미리 많이 달라고 요청도 가능하고, 식사 중간에 1회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대망의 꽃등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고기는 미디엄으로 주문했는데, 익기 정도가 딱 좋더라고요.
미디엄 웰던 이상으로 익히면 질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고기는 맛있었으나, 가니쉬가 너무너무 짰어요.
짜게 먹는 편인 제 입맛에도 유난히 짜더라고요.😥
그 점이 아쉽긴 했지만 고기는 맛있으니 다 먹고 왔답니다.ㅎㅎ
🤎스테이크 소스로는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제공되지만, A1소스도 요청 가능합니다.!


반응형

커피는 배가 불러서 요청을 안 했지만, 방문하시는 분들은 커피나 녹차는 꼭 후식으로 식사 마무리하세요.🥰
🤎계산 전에 자리에서 부쉬맨 브레드 포장해달라고 하시면 봉투값만(+50원) 지불하시면 1인당 브레드 하나씩 포장해주십니다. 망고 스프레드도 같이 챙겨주셔요.!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입니다.ㅎㅎ


아웃백 부메랑 클럽 1만원 쿠폰 사용
+ T멤버십 GOLD 등급 15% 할인
+ 카카오톡 선물하기 3만원 상품권
+ 우리카드 청구할인 25% (카드 결제일 할인)


저는 이렇게 116,400원에서 45,330원으로 할인받아서 식사했답니다.
통신사 할인은 T멤버십 (VIP, GOLD 15%, SILVER 5%) , KT ( VVIP, VIP, GOLD 15%, SILVER 5%) 가능합니다.
OK캐시백은 25% 할인 또는 10% 적립이 가능해요.
(올해부터 바코드 캡처본은 할인, 적립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기타 신용카드 할인 같은 경우는 다양해서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카드사 | 제휴 | 아웃백 (outback.co.kr)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www.outback.co.kr

🤎다른 할인 적용이 안되신다면 아웃백 멤버십은 가입만 하셔도 1만원 할인쿠폰 제공과 기본 10% 할인이 가능하니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최소한 전날에는 미리 가입하셔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연회비나 가입비 등은 없어요.)


서버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던 아웃백 신촌점이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시간이었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예삐의 먹고 노는 삶'은 개인의 사비로 직접 촬영&리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