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홍대 맛집 / 저렴한 밥집] 대왕유부초밥과 우동의 조화 '미미공간'

예삐니 2019. 12. 25. 0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이 끝나감을 알려주는 크리스마스가 되었습니다.

다들 연말은 잘 마무리하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늘 그렇지만 올해도 참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아요.

모두들 그런 생각은 하고 계시겠죠?

저는 올해 제일 잘한 선택은 블로그를 시작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더 많은 분들께 많은 음식, 가게들을 알려드리며 뿌듯함을 얻었던 한해였습니다.

늦은 시작인 만큼 내년에도 더 많은 맛있는 이야기들로 많은 분들께 정보를 드리고 싶네요.

그럼 오늘의 맛집 소개로 들어가 볼까요?



미미 공간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2 : 00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 10 푸르지오 상가 139호


오랜만에 방문했던 홍대에는 그 사이 새로운 가게가 들어섰습니다.

요즘 대왕 유부초밥이 sns상에서 아주 핫한 만큼 그런 트렌드에 맞춘 가게가 아닌가 싶습니다.


미미 공간을 검색해보니 '신선한 재료로 깨끗한 음식을 만들어 손님께 제공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게 안이 굉장히 깔끔했고, 조리도 깨끗하게 하시더라고요.

위생적인 면에서는 100점 만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메뉴는 뚱 유부초밥과 가락국수이었고, 많은 메뉴가 있진 않았어요.

신기하게 음료 메뉴에 오미자와 식혜가 있었어요.

간판에서부터 기와집 느낌이었는데, 음료를 보아하니 퓨전 한식집을 만드신 것 같았어요.


메뉴판 아래로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유부초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포장용기와 매장 식사용 그릇 중에서 선택하여 직접 원하는 유부초밥을 담아주시면 됩니다.

구운연어 유부초밥부터 우삼겹 유부, 제육 유부, 타코 고추냉이 유부 등 아주 종류가 다양했어요.

그리고 제가 방문한 당시에는 7+1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8개의 유부초밥을 7개 가격에 구매 가능했어요.

그럼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먹으면 더욱 저렴히 먹을 수 있겠죠?


타코 와사비 유부초밥 2,500원 / 생연어 유부초밥 2,900원

제가 최애 하는 메뉴만 두 가지를 골라봤습니다.

확실히 깨끗이 조리를 하는 모습을 봐서 그런지 타코 와사비나 생연어 둘 다 싱싱했어요.

그리고 이전에 다른 곳에서 뚱땡이 유부초밥을 먹었을 때는 밥에 간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아서 실망을 했었는데, 여기는 유부초밥에 들어가는 밥에도 간을 적당히 해놔서 토핑 없이 밥만 먹어도 맛있었답니다.

크기가 확실히 커서 한 사람에 두 개정도 양이면 배가 불러요.


유부 우동 5,000원

유부초밥만 먹으면 아쉬워서 시킨 유부 우동입니다.

누구나 흔히 아는 그런 우동맛이였어요.

특별하다고 할 만한 맛은 없지만 유부초밥과 환상궁합입니다.

혼자 오시면 우동 한 그릇에 유부초밥 한 종류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5

일단 위생적인 면과 유부초밥의 맛은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0.5점은 흔하디 흔한 우동맛이 감점이랄까요..?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의 집이면, 가끔 들리게 될 것 같아요.

아직 뚱땡이 유부초밥을 맛보지 못하셨다면 미미 공간 추천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