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삶/밥먹고

[제주 서쪽 / 한림] 제주의 숨은 맛집 '금능낙원'

예삐니 2021. 8. 22. 11: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루고 미루던 포스팅을 하려고 돌아왔어요.
이번에 포스팅할 곳 또한 1월에 방문했던 곳입니다.
지금은 가격이나 영업시간이 조금 변동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여 방문해주세요!



금능 낙원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 길 27
영업시간 매일 8:3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10-6175
주차 가게 맞은편 주차장 이용


제주 여행 이틀 차에 방문하게 되었던 곳인데요.
원래는 웹서핑을 통해 찾은 라면 맛집을 찾아갔지만..
길을 잘못 들어 헤매던 중에 너무 배고파서 들어가게 된 집이었어요!
사실 외관에서부터 그냥 찐 맛집일 것 같은 느낌에 무작정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메뉴는 몸국부터 밀면, 돔베고기 등 제주 하면 꼭 먹어야 할 메뉴들이 다 모여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이곳이 바로 현지 맛집?.!' 하는 생각에 망설임 없이 들어가게 되었어요.


가게의 분위기는 그리 특별할 건 없었어요.
동네에서 꽤 눈에 익은 식당 느낌이랄까요?


자리에 앉으니 제주의 특산물도 여기저기 진열된 게 보였어요.
꽤나 오래된 물건들도 곳곳에 보이더라고요.
그 와중에 사장님께서 트로트를 좋아하시는지!
TV에도 트로트 벽면에도 트로트 가수 사진들이 보이더라고요.
신나는 식사시간이 되었더랬죠!.!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랐어요.
제주는 보통 어디를 가도 블로그에 많이 올라온 곳일수록 가격이 비싸거든요ㅠㅠ
그런 곳들에 비하면 너무 착한 가격이었어요.
그렇게 앉아서 메뉴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가운데 저 문구가 눈에 띄더라고요.
잘 모를 땐 추천 메뉴가 제일이지 싶은 마음에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메뉴 기다리다 보니 보이는 강레오 셰프님의 사인....!
여기 정말 찐인가봅니다..


반찬은 세 가지가 준비되었어요.
오징어 젓갈이 굉장히 몸국과 잘 어울렸는데,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흑돼지 불고기 1인분 10,000원

제일 먼저 준비되었던 흑돼지불고기예요.
일반 불고기와 비슷한 양념이었지만, 훨씬 부드러웠어요.
밀면과도 환상궁합이었습니다.
1인분만 주문이 되어 맛볼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밀면 7,000원

밀면만큼은 제가 항상 진심인 편인데요.
여기 진짜 맛있었습니다.
간혹 밀가루 풋내 나고 텁텁한 밀면 집들이 있는데요.
그런 곳에서 밀면을 먹으면 하루 종일 그 냄새가 생각나서 기분이 좋지 못한데, 여기는 그런 게 일절 없었습니다.
돔베고기도 올려주는데 가격도 착해서 무조건 추천입니다.


몸국 8,000원

몸국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가끔 호불호가 갈린다는 소리를 언뜻 들었었는데 왜 그런지 모를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톳? 같은 게 들어가서 만들어진 해장국 같았어요.
기존에 우리가 아는 해장국보다는 맑은 느낌이었습니다.
오히려 그 느낌이 괜찮아서 한동안 몸국이 계속 생각날 정도였어요.


내 맘대로 매기는 별점 ★★★★★
굉장히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동네에서 제일 맛있는 밥집에 들어가서 먹고 온 듯이 기분이 좋았어요.
가격, 위생, 맛 흠잡을게 따로 없는 집이었답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도 군침이 돌 정도이니 이 글을 보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